커뮤니티
시스템식 요청합니다.
2012-09-21 09:27:14
262
글번호 54931
안녕하세요?
1. 매수신호 발생 후 1봉후에 매수진입식 요청합니다.
(예) buy("매수1") : 매수1 신호발생 후 1봉후에 진입
2. 매도신호 발생 후 1봉후에 매도진입식 요청합니다.
(예) Sell("매도1") : 매도1 신호발생 후 1봉후에 진입
3. buy("매수1")는 onclose or atstop 방식이나요?
수고하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21 17:46:2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이니다.
신호 발생 후 한봉후 진입은
한봉전에 진입조건이 만족한것으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양봉이면 매수진입 음봉이면 매도진입은
아래와 같습니다.
if C > O then
buy();
if C < O then
sell();
조건만족 후 1봉 후 진입은
아래와 같이 조건을 1봉전에 만족한것으로 변경해 주셔야 합니다.
if C[1] > O[1] then
buy();
if C[1] < O[1] then
sell();
buy("매수1")라고 작성하시면 onclose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함밝중명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식 요청합니다.
> 안녕하세요?
1. 매수신호 발생 후 1봉후에 매수진입식 요청합니다.
(예) buy("매수1") : 매수1 신호발생 후 1봉후에 진입
2. 매도신호 발생 후 1봉후에 매도진입식 요청합니다.
(예) Sell("매도1") : 매도1 신호발생 후 1봉후에 진입
3. buy("매수1")는 onclose or atstop 방식이나요?
수고하세요...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