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식 요청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함밝중명
2012-09-21 09:27:14
262
글번호 54931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1. 매수신호 발생 후 1봉후에 매수진입식 요청합니다. (예) buy("매수1") : 매수1 신호발생 후 1봉후에 진입 2. 매도신호 발생 후 1봉후에 매도진입식 요청합니다. (예) Sell("매도1") : 매도1 신호발생 후 1봉후에 진입 3. buy("매수1")는 onclose or atstop 방식이나요? 수고하세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21 17:46:2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이니다. 신호 발생 후 한봉후 진입은 한봉전에 진입조건이 만족한것으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양봉이면 매수진입 음봉이면 매도진입은 아래와 같습니다. if C > O then buy(); if C < O then sell(); 조건만족 후 1봉 후 진입은 아래와 같이 조건을 1봉전에 만족한것으로 변경해 주셔야 합니다. if C[1] > O[1] then buy(); if C[1] < O[1] then sell(); buy("매수1")라고 작성하시면 onclose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함밝중명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식 요청합니다. > 안녕하세요? 1. 매수신호 발생 후 1봉후에 매수진입식 요청합니다. (예) buy("매수1") : 매수1 신호발생 후 1봉후에 진입 2. 매도신호 발생 후 1봉후에 매도진입식 요청합니다. (예) Sell("매도1") : 매도1 신호발생 후 1봉후에 진입 3. buy("매수1")는 onclose or atstop 방식이나요?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