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 좀 부탁드려요^^

프로필 이미지
전략도사
2012-09-20 14:49:17
269
글번호 54911
답변완료
EuroFX 해외선물인데요.. 10분봉 기준입니다. 오후 2시 이후 부터 진입가능합니다. 1. 기준선, 상한선, 하한선을 그립니다. - 전일 종가와 금일 시가의 중간값 - 그러나 진입 시점인 오후2시에 종가가 1)번의 기준선의 상,하한선을 넘어갔을 때 오후 2시의 종가가 기준선이 됨 상한선 = 기준선 + 50tick 하한선 = 기준선 - 50tick 2. 진입 - (기준선+10tick) 상향 돌파 시 매수, (기준선-10tick) 하향 돌파 시 매도 3. 초기 손절 - -15tick 반대로 움질였을 때 손절매 4. 청산 - 진입 후 상한, 하한선 도달 시 청산 - 새벽 04:00에 무조건 청산 감사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21 08:46:5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1 = (dayopen+DayClose(1))/2;#기준선 var2 = var1+PriceScale*50;#상한선 var3 = var1-PriceScale*50;#하한선 if stime < 040000 or stime >= 070000 Then{ if MarketPosition <= 0 and crossup(c,var1+PriceScale*10) Then buy("b"); if MarketPosition >= 0 and CrossDown(c,var1-PriceScale*10) Then sell("s"); }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bx1",atlimit,var2); ExitLong("bx2",AtStop,var3); }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Short("sx1",atlimit,var3); ExitShort("sx2",AtStop,var2); } SetStopLoss(PriceScale*15,PointStop); 즐거운 하루되세요 > 전략도사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 좀 부탁드려요^^ > EuroFX 해외선물인데요.. 10분봉 기준입니다. 오후 2시 이후 부터 진입가능합니다. 1. 기준선, 상한선, 하한선을 그립니다. - 전일 종가와 금일 시가의 중간값 - 그러나 진입 시점인 오후2시에 종가가 1)번의 기준선의 상,하한선을 넘어갔을 때 오후 2시의 종가가 기준선이 됨 상한선 = 기준선 + 50tick 하한선 = 기준선 - 50tick 2. 진입 - (기준선+10tick) 상향 돌파 시 매수, (기준선-10tick) 하향 돌파 시 매도 3. 초기 손절 - -15tick 반대로 움질였을 때 손절매 4. 청산 - 진입 후 상한, 하한선 도달 시 청산 - 새벽 04:00에 무조건 청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