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 좀 부탁드려요^^
2012-09-20 14:49:17
269
글번호 54911
EuroFX 해외선물인데요..
10분봉 기준입니다. 오후 2시 이후 부터 진입가능합니다.
1. 기준선, 상한선, 하한선을 그립니다.
- 전일 종가와 금일 시가의 중간값
- 그러나 진입 시점인 오후2시에 종가가 1)번의 기준선의 상,하한선을 넘어갔을 때 오후 2시의 종가가 기준선이 됨
상한선 = 기준선 + 50tick
하한선 = 기준선 - 50tick
2. 진입
- (기준선+10tick) 상향 돌파 시 매수, (기준선-10tick) 하향 돌파 시 매도
3. 초기 손절
- -15tick 반대로 움질였을 때 손절매
4. 청산
- 진입 후 상한, 하한선 도달 시 청산
- 새벽 04:00에 무조건 청산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21 08:46:5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1 = (dayopen+DayClose(1))/2;#기준선
var2 = var1+PriceScale*50;#상한선
var3 = var1-PriceScale*50;#하한선
if stime < 040000 or stime >= 070000 Then{
if MarketPosition <= 0 and crossup(c,var1+PriceScale*10) Then
buy("b");
if MarketPosition >= 0 and CrossDown(c,var1-PriceScale*10) Then
sell("s");
}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bx1",atlimit,var2);
ExitLong("bx2",AtStop,var3);
}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Short("sx1",atlimit,var3);
ExitShort("sx2",AtStop,var2);
}
SetStopLoss(PriceScale*15,PointStop);
즐거운 하루되세요
> 전략도사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 좀 부탁드려요^^
> EuroFX 해외선물인데요..
10분봉 기준입니다. 오후 2시 이후 부터 진입가능합니다.
1. 기준선, 상한선, 하한선을 그립니다.
- 전일 종가와 금일 시가의 중간값
- 그러나 진입 시점인 오후2시에 종가가 1)번의 기준선의 상,하한선을 넘어갔을 때 오후 2시의 종가가 기준선이 됨
상한선 = 기준선 + 50tick
하한선 = 기준선 - 50tick
2. 진입
- (기준선+10tick) 상향 돌파 시 매수, (기준선-10tick) 하향 돌파 시 매도
3. 초기 손절
- -15tick 반대로 움질였을 때 손절매
4. 청산
- 진입 후 상한, 하한선 도달 시 청산
- 새벽 04:00에 무조건 청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