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문의

프로필 이미지
홀리피셔맨
2012-09-20 12:55:42
273
글번호 54908
답변완료
수고하십니다. 손절 0.8일때 수익이 0.4피가 되면 손절을 진입가(본전)으로 옮기는 수식 부탁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20 15:22:4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아래와 같이 풀어서 작성하셔야 합니다. if MarketPosition == 1 Then{ if highest(H,BarsSinceEntry) < EntryPrice+0.4 Then exitlong("bx1",AtStop,EntryPrice-0.8); if highest(H,BarsSinceEntry) >= EntryPrice+0.4 Then exitlong("bx2",AtStop,EntryPrice); } if MarketPosition == -1 Then{ if Lowest(L,BarsSinceEntry) > EntryPrice-0.4 Then ExitShort("sx1",AtStop,EntryPrice+0.8); if Lowest(L,BarsSinceEntry) <= EntryPrice-0.4 Then ExitShort("sx2",AtStop,EntryPrice); } 즐거운 하루되세요 > 홀리피셔맨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 > 수고하십니다. 손절 0.8일때 수익이 0.4피가 되면 손절을 진입가(본전)으로 옮기는 수식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