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프로필 이미지
송아지
2012-09-20 10:39:23
270
글번호 54903
답변완료

첨부 이미지

안녕하세요? 다중진입을 하는 시스템식에서 특정 진입명이 경우 첨부된 그림처럼 진입한 봉에서 0.2피 수익이 발생하면 바로 청산하는 청산식을 부탁 드립니다. 다중진입이므로 설정에서 강제청산을 적용할수 없기 때문에.... 미리 감사드립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20 10:48:2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dayindex == 0 Then sell("s55",AtMarket);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Short("sttx",atlimit,NextBarOpen-0.2,"s55"); 진입가격(entryprice)가 진입신호가 발생한봉이 완성이 되어야 해당 진입의 값을 리턴하므로 진입가격을 특정값으로 지정해 주셔야 합니다. onclose타입이면 close, atmarket은 NextBarOpen, 진입이 atstop이나 atlimit인 경우에는 그 가격을 NextBarOpen 대신에 적어줘야 합니다. 위식은 진입봉에서만 발생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송아지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 안녕하세요? 다중진입을 하는 시스템식에서 특정 진입명이 경우 첨부된 그림처럼 진입한 봉에서 0.2피 수익이 발생하면 바로 청산하는 청산식을 부탁 드립니다. 다중진입이므로 설정에서 강제청산을 적용할수 없기 때문에.... 미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