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2012-09-20 10:39:23
270
글번호 54903
안녕하세요?
다중진입을 하는 시스템식에서 특정 진입명이 경우 첨부된 그림처럼 진입한 봉에서 0.2피 수익이 발생하면 바로 청산하는 청산식을 부탁 드립니다.
다중진입이므로 설정에서 강제청산을 적용할수 없기 때문에....
미리 감사드립니다.
- 1. 55269_22.jpg (0.03 MB)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20 10:48:2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dayindex == 0 Then
sell("s55",AtMarket);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Short("sttx",atlimit,NextBarOpen-0.2,"s55");
진입가격(entryprice)가 진입신호가 발생한봉이 완성이 되어야
해당 진입의 값을 리턴하므로 진입가격을 특정값으로 지정해 주셔야 합니다.
onclose타입이면 close, atmarket은 NextBarOpen,
진입이 atstop이나 atlimit인 경우에는 그 가격을
NextBarOpen 대신에 적어줘야 합니다.
위식은 진입봉에서만 발생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송아지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 안녕하세요?
다중진입을 하는 시스템식에서 특정 진입명이 경우 첨부된 그림처럼 진입한 봉에서 0.2피 수익이 발생하면 바로 청산하는 청산식을 부탁 드립니다.
다중진입이므로 설정에서 강제청산을 적용할수 없기 때문에....
미리 감사드립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