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StopLoss 청산 봉에서 진입이 안되게 하고 싶습니다.
2012-09-19 14:37:18
220
글번호 54877
StopLoss가 발생된 봉에서 (봉 Close 되기 전에),
바로 OnClose 진입신호가 나와서 이것을 안되게 하고 싶습니다.
==================================================================
Condition1 = BarsSinceExit(1) < 5 and ExitName(1) == "StopLoss"
...
if !Condition1 then 진입...
=================================================================
이런 식으로 조건을 만들었는데,,, (StopLoss나오면 5봉 쉬도록)
의도한 대로 안되네요.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19 20:25:4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직전청산이 손절이면 5봉이후에 진입조건만족하면
진입하게 하시기 위해서는 BarsSinceExit(1) >= 5로 변경하셔야 합니다.
손절도 당일만 발생한것을 염두에 두시면 exitdate(1) == sdate 조건을 주시면 됩니다.
Condition1 = BarsSinceExit(1) >= 5 and ExitName(1) == "StopLoss" and ExitDate(1) == sdate;
if Condition1 == false and 진입조건 Then
buy();
if Condition1 == true and 진입조건 Then
buy();
즐거운 하루되세요
> 폴피닉스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StopLoss 청산 봉에서 진입이 안되게 하고 싶습니다.
> StopLoss가 발생된 봉에서 (봉 Close 되기 전에),
바로 OnClose 진입신호가 나와서 이것을 안되게 하고 싶습니다.
==================================================================
Condition1 = BarsSinceExit(1) < 5 and ExitName(1) == "StopLoss"
...
if !Condition1 then 진입...
=================================================================
이런 식으로 조건을 만들었는데,,, (StopLoss나오면 5봉 쉬도록)
의도한 대로 안되네요.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