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StopLoss 청산 봉에서 진입이 안되게 하고 싶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폴피닉스
2012-09-19 14:37:18
220
글번호 54877
답변완료
StopLoss가 발생된 봉에서 (봉 Close 되기 전에), 바로 OnClose 진입신호가 나와서 이것을 안되게 하고 싶습니다. ================================================================== Condition1 = BarsSinceExit(1) < 5 and ExitName(1) == "StopLoss" ... if !Condition1 then 진입... ================================================================= 이런 식으로 조건을 만들었는데,,, (StopLoss나오면 5봉 쉬도록) 의도한 대로 안되네요.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19 20:25:4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직전청산이 손절이면 5봉이후에 진입조건만족하면 진입하게 하시기 위해서는 BarsSinceExit(1) >= 5로 변경하셔야 합니다. 손절도 당일만 발생한것을 염두에 두시면 exitdate(1) == sdate 조건을 주시면 됩니다. Condition1 = BarsSinceExit(1) >= 5 and ExitName(1) == "StopLoss" and ExitDate(1) == sdate; if Condition1 == false and 진입조건 Then buy(); if Condition1 == true and 진입조건 Then buy(); 즐거운 하루되세요 > 폴피닉스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StopLoss 청산 봉에서 진입이 안되게 하고 싶습니다. > StopLoss가 발생된 봉에서 (봉 Close 되기 전에), 바로 OnClose 진입신호가 나와서 이것을 안되게 하고 싶습니다. ================================================================== Condition1 = BarsSinceExit(1) < 5 and ExitName(1) == "StopLoss" ... if !Condition1 then 진입... ================================================================= 이런 식으로 조건을 만들었는데,,, (StopLoss나오면 5봉 쉬도록) 의도한 대로 안되네요.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