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문의드립니다
2012-09-19 11:15:10
244
글번호 54871
귀사의 번창을 기원합니다
저번에 문의 드린 것으로 하니 진입식은 맞는데 청산이 매끄럽지 않더군요
덧붙여서 청산을
macd 교차로도 가능하게 하고 싶습니다
macd 교차로 청산하면 기존에 수식의 신호가 나오기 전에는 다시 진입을 하면 않되구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답변 3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19 11:14:5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1(12),P2(26),P3(9);
var : AA(0),BB(0),TX(0);
#매수진입
AA= AccumN(H-O,20) / AccumN(O-L,20) * 100;
BB= AccumN(H-C,20) / AccumN(C-L,20) * 100;
TX = wma((((C-C[11])/C[11])*100) + (((C-C[14])/C[14])*100),10);
if TX >0 and AA > BB Then
buy();
#매수청산
if TX<0 and AA < BB Then
sell();
var1 = MACD(P1,p2);
var2 = ema(var1,p3);
if MarketPosition == 1 and CrossDown(var1,var2) Then
ExitLong();
if MarketPosition == -1 and CrossUp(var1,var2) Then
ExitShort();
SetStopEndofday(144500);
즐거운 하루되세요
> tjsdud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문의드립니다
> 귀사의 번창을 기원합니다
저번에 문의 드린 것으로 하니 진입식은 맞는데 청산이 매끄럽지 않더군요
덧붙여서 청산을
macd 교차로도 가능하게 하고 싶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tjsdud
2012-09-19 11:23:35
수식이 이상한 것 같아요
한 봉에서 매수와 청산을 하고 있어요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수식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1(12),P2(26),P3(9);
var : AA(0),BB(0),TX(0);
#매수진입
AA= AccumN(H-O,20) / AccumN(O-L,20) * 100;
BB= AccumN(H-C,20) / AccumN(C-L,20) * 100;
TX = wma((((C-C[11])/C[11])*100) + (((C-C[14])/C[14])*100),10);
if TX >0 and AA > BB Then
buy();
#매수청산
if TX<0 and AA < BB Then
sell();
var1 = MACD(P1,p2);
var2 = ema(var1,p3);
if MarketPosition == 1 and CrossDown(var1,var2) Then
ExitLong();
if MarketPosition == -1 and CrossUp(var1,var2) Then
ExitShort();
SetStopEndofday(144500);
즐거운 하루되세요
> tjsdud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문의드립니다
> 귀사의 번창을 기원합니다
저번에 문의 드린 것으로 하니 진입식은 맞는데 청산이 매끄럽지 않더군요
덧붙여서 청산을
macd 교차로도 가능하게 하고 싶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19 11:54:4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1(12),P2(26),P3(9);
var : AA(0),BB(0),TX(0);
#매수진입
AA= AccumN(H-O,20) / AccumN(O-L,20) * 100;
BB= AccumN(H-C,20) / AccumN(C-L,20) * 100;
TX = wma((((C-C[11])/C[11])*100) + (((C-C[14])/C[14])*100),10);
if MarketPosition <= 0 and TX >0 and crossup(AA,BB) Then
buy();
if MarketPosition >= 0 and TX<0 and crossdown(AA,BB) Then
sell();
var1 = MACD(P1,p2);
var2 = ema(var1,p3);
if MarketPosition == 1 and CrossDown(var1,var2) Then
ExitLong();
if MarketPosition == -1 and CrossUp(var1,var2) Then
ExitShort();
SetStopEndofday(144500);
즐거운 하루되세요
> tjsdud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Re : 수식 문의드립니다
>
수식이 이상한 것 같아요
한 봉에서 매수와 청산을 하고 있어요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수식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1(12),P2(26),P3(9);
var : AA(0),BB(0),TX(0);
#매수진입
AA= AccumN(H-O,20) / AccumN(O-L,20) * 100;
BB= AccumN(H-C,20) / AccumN(C-L,20) * 100;
TX = wma((((C-C[11])/C[11])*100) + (((C-C[14])/C[14])*100),10);
if TX >0 and AA > BB Then
buy();
#매수청산
if TX<0 and AA < BB Then
sell();
var1 = MACD(P1,p2);
var2 = ema(var1,p3);
if MarketPosition == 1 and CrossDown(var1,var2) Then
ExitLong();
if MarketPosition == -1 and CrossUp(var1,var2) Then
ExitShort();
SetStopEndofday(144500);
즐거운 하루되세요
> tjsdud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문의드립니다
> 귀사의 번창을 기원합니다
저번에 문의 드린 것으로 하니 진입식은 맞는데 청산이 매끄럽지 않더군요
덧붙여서 청산을
macd 교차로도 가능하게 하고 싶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