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tjsdud
2012-09-19 11:15:10
244
글번호 54871
답변완료
귀사의 번창을 기원합니다 저번에 문의 드린 것으로 하니 진입식은 맞는데 청산이 매끄럽지 않더군요 덧붙여서 청산을 macd 교차로도 가능하게 하고 싶습니다 macd 교차로 청산하면 기존에 수식의 신호가 나오기 전에는 다시 진입을 하면 않되구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시스템
답변 3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19 11:14:5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1(12),P2(26),P3(9); var : AA(0),BB(0),TX(0); #매수진입 AA= AccumN(H-O,20) / AccumN(O-L,20) * 100; BB= AccumN(H-C,20) / AccumN(C-L,20) * 100; TX = wma((((C-C[11])/C[11])*100) + (((C-C[14])/C[14])*100),10); if TX >0 and AA > BB Then buy(); #매수청산 if TX<0 and AA < BB Then sell(); var1 = MACD(P1,p2); var2 = ema(var1,p3); if MarketPosition == 1 and CrossDown(var1,var2) Then ExitLong(); if MarketPosition == -1 and CrossUp(var1,var2) Then ExitShort(); SetStopEndofday(144500); 즐거운 하루되세요 > tjsdud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문의드립니다 > 귀사의 번창을 기원합니다 저번에 문의 드린 것으로 하니 진입식은 맞는데 청산이 매끄럽지 않더군요 덧붙여서 청산을 macd 교차로도 가능하게 하고 싶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tjsdud

2012-09-19 11:23:35

수식이 이상한 것 같아요 한 봉에서 매수와 청산을 하고 있어요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수식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1(12),P2(26),P3(9); var : AA(0),BB(0),TX(0); #매수진입 AA= AccumN(H-O,20) / AccumN(O-L,20) * 100; BB= AccumN(H-C,20) / AccumN(C-L,20) * 100; TX = wma((((C-C[11])/C[11])*100) + (((C-C[14])/C[14])*100),10); if TX >0 and AA > BB Then buy(); #매수청산 if TX<0 and AA < BB Then sell(); var1 = MACD(P1,p2); var2 = ema(var1,p3); if MarketPosition == 1 and CrossDown(var1,var2) Then ExitLong(); if MarketPosition == -1 and CrossUp(var1,var2) Then ExitShort(); SetStopEndofday(144500); 즐거운 하루되세요 > tjsdud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문의드립니다 > 귀사의 번창을 기원합니다 저번에 문의 드린 것으로 하니 진입식은 맞는데 청산이 매끄럽지 않더군요 덧붙여서 청산을 macd 교차로도 가능하게 하고 싶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19 11:54:4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1(12),P2(26),P3(9); var : AA(0),BB(0),TX(0); #매수진입 AA= AccumN(H-O,20) / AccumN(O-L,20) * 100; BB= AccumN(H-C,20) / AccumN(C-L,20) * 100; TX = wma((((C-C[11])/C[11])*100) + (((C-C[14])/C[14])*100),10); if MarketPosition <= 0 and TX >0 and crossup(AA,BB) Then buy(); if MarketPosition >= 0 and TX<0 and crossdown(AA,BB) Then sell(); var1 = MACD(P1,p2); var2 = ema(var1,p3); if MarketPosition == 1 and CrossDown(var1,var2) Then ExitLong(); if MarketPosition == -1 and CrossUp(var1,var2) Then ExitShort(); SetStopEndofday(144500); 즐거운 하루되세요 > tjsdud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Re : 수식 문의드립니다 > 수식이 이상한 것 같아요 한 봉에서 매수와 청산을 하고 있어요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수식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1(12),P2(26),P3(9); var : AA(0),BB(0),TX(0); #매수진입 AA= AccumN(H-O,20) / AccumN(O-L,20) * 100; BB= AccumN(H-C,20) / AccumN(C-L,20) * 100; TX = wma((((C-C[11])/C[11])*100) + (((C-C[14])/C[14])*100),10); if TX >0 and AA > BB Then buy(); #매수청산 if TX<0 and AA < BB Then sell(); var1 = MACD(P1,p2); var2 = ema(var1,p3); if MarketPosition == 1 and CrossDown(var1,var2) Then ExitLong(); if MarketPosition == -1 and CrossUp(var1,var2) Then ExitShort(); SetStopEndofday(144500); 즐거운 하루되세요 > tjsdud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문의드립니다 > 귀사의 번창을 기원합니다 저번에 문의 드린 것으로 하니 진입식은 맞는데 청산이 매끄럽지 않더군요 덧붙여서 청산을 macd 교차로도 가능하게 하고 싶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