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문의

프로필 이미지
저은아빠
2012-09-19 10:42:32
250
글번호 54868
답변완료
수고하십니다. 진입식 있다는 전제하에 진입시마다 청산 목표수익 0.5피. 손절 0.25피. 그런데 그날 총누적 수익이 2피가 넘은 이후에 손절 한번이라도 당하면 그이후는 진입 금지 하는 수식. 감사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19 11:13:0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date != date[1] Then value1 = NetProfit; value2 = NetProfit-value1; #당일 직전거래 진입시에 당일 누적수익이 2포인트 이상이었고 SetStopLoss로 청산된 거래면 Condition1은 true; Condition1 = EntryDate(1) == sdate and value2[BarsSinceEntry(1)] >= 2 and IsExitName("StopLoss",1) == true; if Condition1 == false and 진입조건 Then buy(); 즐거운 하루되세요 > 저은아빠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 > 수고하십니다. 진입식 있다는 전제하에 진입시마다 청산 목표수익 0.5피. 손절 0.25피. 그런데 그날 총누적 수익이 2피가 넘은 이후에 손절 한번이라도 당하면 그이후는 진입 금지 하는 수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