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문의
2012-09-19 10:42:32
250
글번호 54868
수고하십니다.
진입식 있다는 전제하에
진입시마다 청산 목표수익 0.5피. 손절 0.25피.
그런데 그날 총누적 수익이 2피가 넘은 이후에
손절 한번이라도 당하면 그이후는 진입 금지 하는 수식.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19 11:13:0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date != date[1] Then
value1 = NetProfit;
value2 = NetProfit-value1;
#당일 직전거래 진입시에 당일 누적수익이 2포인트 이상이었고 SetStopLoss로 청산된 거래면 Condition1은 true;
Condition1 = EntryDate(1) == sdate and value2[BarsSinceEntry(1)] >= 2 and IsExitName("StopLoss",1) == true;
if Condition1 == false and 진입조건 Then
buy();
즐거운 하루되세요
> 저은아빠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
> 수고하십니다.
진입식 있다는 전제하에
진입시마다 청산 목표수익 0.5피. 손절 0.25피.
그런데 그날 총누적 수익이 2피가 넘은 이후에
손절 한번이라도 당하면 그이후는 진입 금지 하는 수식.
감사합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