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이게 가능한가요?

프로필 이미지
redpin
2012-09-19 06:17:01
235
글번호 54856
답변완료
EURO FX에서 30분봉(지수이평10,20)이 매수추세중이면 240틱(지수이평9,26)이 골드크로싱시에 매수진입하고 청산은 240틱 데드면 청산. 매도진입은 반대조건으로... 진입시간은 한국시간으로 오후3시30분~새벽1시까지 이 시스템식이 가능할까요? (분과 틱을 같이 시스템식으로 하는게 가능한지 궁금합니다...초보적인 질문일까요?^^;;) 그리고 이 시스템식이 가능하다면 차트창 설정을 하나만 띄어놓으면 안되고 두개를 중첩을 시켜야 할 것 같은데 이건 방법이 없나요?.. 마지막으로 시스템식을 가지고 모의투자를 예스트레이더로 해보고 싶은데요... 실계좌를 만들지 않고서는 모의투자가 불가능 한지 알고 싶습니다. 바쁘실텐데 부탁드려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19 09:46:4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문의하신 부분은 수식으로 가능하지 않습니다.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2.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후 모의투자 신청하신 후에 예스트레이더 모의투자버전 다운받으신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redpin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이게 가능한가요? > EURO FX에서 30분봉(지수이평10,20)이 매수추세중이면 240틱(지수이평9,26)이 골드크로싱시에 매수진입하고 청산은 240틱 데드면 청산. 매도진입은 반대조건으로... 진입시간은 한국시간으로 오후3시30분~새벽1시까지 이 시스템식이 가능할까요? (분과 틱을 같이 시스템식으로 하는게 가능한지 궁금합니다...초보적인 질문일까요?^^;;) 그리고 이 시스템식이 가능하다면 차트창 설정을 하나만 띄어놓으면 안되고 두개를 중첩을 시켜야 할 것 같은데 이건 방법이 없나요?.. 마지막으로 시스템식을 가지고 모의투자를 예스트레이더로 해보고 싶은데요... 실계좌를 만들지 않고서는 모의투자가 불가능 한지 알고 싶습니다. 바쁘실텐데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