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5틱 지수이동평균선과 10틱 지수이동평균선이 교차할때 신호발생하려면
2012-09-18 17:45:07
375
글번호 54850
왕초보입니다. 키움쓰다가 예스트레이더 쓸려고 하는데 틱차트에서 5틱 지수이동평균선과 10틱 지수이동평균선이 교차할때 신호발생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18 19:02:2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1(5),p2(10);
var1 = ema(c,P1);
var2 = ema(c,P2);
if crossup(var1,var2) Then
buy();
if CrossDown(var1,var2)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통키왕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5틱 지수이동평균선과 10틱 지수이동평균선이 교차할때 신호발생하려면
> 왕초보입니다. 키움쓰다가 예스트레이더 쓸려고 하는데 틱차트에서 5틱 지수이동평균선과 10틱 지수이동평균선이 교차할때 신호발생하려면 어떻게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