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 4.0
2012-09-18 14:24:59
312
글번호 54836
신 버전에서 예스3.1의 수식을 그대로 쓸수있나요?
언어체계가 바뀌는것은 아닌지?
앞으로 가급적이면 언어체계는 그대로 두었으면 합니다 완전히 바뀌어 버리면 어렵게 적응한 수식체계에 혼란이 옴~~하기가 싫어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18 16:11:1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예스트레이더 4.0애서도 기존 랭귀지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스랭귀지는 함수를 몇개 추가한 것외에 변경된 내용은 없습니다.
사용하는 식이나 파일을 그대로 복사해 사용하시면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산천초목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예스 4.0
> 신 버전에서 예스3.1의 수식을 그대로 쓸수있나요?
언어체계가 바뀌는것은 아닌지?
앞으로 가급적이면 언어체계는 그대로 두었으면 합니다 완전히 바뀌어 버리면 어렵게 적응한 수식체계에 혼란이 옴~~하기가 싫어져요~~~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