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 4.0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2-09-18 14:24:59
312
글번호 54836
답변완료
신 버전에서 예스3.1의 수식을 그대로 쓸수있나요? 언어체계가 바뀌는것은 아닌지? 앞으로 가급적이면 언어체계는 그대로 두었으면 합니다 완전히 바뀌어 버리면 어렵게 적응한 수식체계에 혼란이 옴~~하기가 싫어져요~~~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18 16:11:1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예스트레이더 4.0애서도 기존 랭귀지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스랭귀지는 함수를 몇개 추가한 것외에 변경된 내용은 없습니다. 사용하는 식이나 파일을 그대로 복사해 사용하시면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산천초목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예스 4.0 > 신 버전에서 예스3.1의 수식을 그대로 쓸수있나요? 언어체계가 바뀌는것은 아닌지? 앞으로 가급적이면 언어체계는 그대로 두었으면 합니다 완전히 바뀌어 버리면 어렵게 적응한 수식체계에 혼란이 옴~~하기가 싫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