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베드로
2012-09-18 13:39:20
350
글번호 54832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파라볼릭에 다음 설명과 같이 plot1을 작성하고자 합니다. ex) 1.up -> 2.down -> 3.up -> 4.down -> 5.up -> 6.down -> 7.up ----> 이런식으로 파라볼릭이 진행될때. 1) 3.up이 발생하여 1.up의 최고점을 돌파한후 4.down이 발생하면 3.up일때 최고점에 plot1을 작성하고 , 2) 6.down이 발생하여 4.down의 최저점을 이탈한후 7.up이 발생하면 6.down 일때 최저점에 plot1을 연결함. ### plot1은 3.up최고점 에서 고정으로 진행하다가 6.down일때 최저점으로 이동. 감사합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18 15:59:4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작성한 내용이 맞는지 모르겟습니다. 의도와 다르시면 다른 부분 다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input : af(0.02),maxaf(0.2); var : HH1(0),HH2(0),LL1(0),LL2(0),updown(0); var1 = sar(af,maxaf); #상승시작 if var1 > var1[1] and var1[1] < var1[2] Then{ updown = 1; HH1 = var1; HH2 = HH1[1]; if LL1 < LL2 Then{ value1 = LL1; plot1(value1); } } if updown == 1 and var1 > HH1 Then HH1 = var1; #하락시작 if var1 < var1[1] and var1[1] > var1[2] Then{ updown = -1; LL1 = var1; LL2 = LL1[1]; if HH1 > HH2 Then{ value1 = HH1; plot1(value1); } } if updown == -1 and var1 < LL1 Then LL1 = var1; 즐거운 하루되세요 > 베드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파라볼릭에 다음 설명과 같이 plot1을 작성하고자 합니다. ex) 1.up -> 2.down -> 3.up -> 4.down -> 5.up -> 6.down -> 7.up ----> 이런식으로 파라볼릭이 진행될때. 1) 3.up이 발생하여 1.up의 최고점을 돌파한후 4.down이 발생하면 3.up일때 최고점에 plot1을 작성하고 , 2) 6.down이 발생하여 4.down의 최저점을 이탈한후 7.up이 발생하면 6.down 일때 최저점에 plot1을 연결함. ### plot1은 3.up최고점 에서 고정으로 진행하다가 6.down일때 최저점으로 이동.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