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2012-09-18 13:39:20
350
글번호 54832
안녕하세요.
파라볼릭에 다음 설명과 같이 plot1을 작성하고자 합니다.
ex)
1.up -> 2.down -> 3.up -> 4.down -> 5.up -> 6.down -> 7.up ---->
이런식으로 파라볼릭이 진행될때.
1) 3.up이 발생하여 1.up의 최고점을 돌파한후 4.down이 발생하면 3.up일때 최고점에
plot1을 작성하고 ,
2) 6.down이 발생하여 4.down의 최저점을 이탈한후 7.up이 발생하면 6.down 일때
최저점에 plot1을 연결함.
### plot1은 3.up최고점 에서 고정으로 진행하다가 6.down일때 최저점으로 이동.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18 15:59:4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작성한 내용이 맞는지 모르겟습니다.
의도와 다르시면 다른 부분 다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input : af(0.02),maxaf(0.2);
var : HH1(0),HH2(0),LL1(0),LL2(0),updown(0);
var1 = sar(af,maxaf);
#상승시작
if var1 > var1[1] and var1[1] < var1[2] Then{
updown = 1;
HH1 = var1;
HH2 = HH1[1];
if LL1 < LL2 Then{
value1 = LL1;
plot1(value1);
}
}
if updown == 1 and var1 > HH1 Then
HH1 = var1;
#하락시작
if var1 < var1[1] and var1[1] > var1[2] Then{
updown = -1;
LL1 = var1;
LL2 = LL1[1];
if HH1 > HH2 Then{
value1 = HH1;
plot1(value1);
}
}
if updown == -1 and var1 < LL1 Then
LL1 = var1;
즐거운 하루되세요
> 베드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파라볼릭에 다음 설명과 같이 plot1을 작성하고자 합니다.
ex)
1.up -> 2.down -> 3.up -> 4.down -> 5.up -> 6.down -> 7.up ---->
이런식으로 파라볼릭이 진행될때.
1) 3.up이 발생하여 1.up의 최고점을 돌파한후 4.down이 발생하면 3.up일때 최고점에
plot1을 작성하고 ,
2) 6.down이 발생하여 4.down의 최저점을 이탈한후 7.up이 발생하면 6.down 일때
최저점에 plot1을 연결함.
### plot1은 3.up최고점 에서 고정으로 진행하다가 6.down일때 최저점으로 이동.
감사합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