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영업우먼
2012-09-18 11:55:19
337
글번호 54827
답변완료
미리 감사드립니다. 지표에 가로선을 넣고 싶습니다. -A에서 +A까지 표현되는 지표를 쓰고 있습니다. 전체중 일부만 가로선이 들어갈 수 있게 수식을 만들어 주세요. 예를 들어 a에서 b까지 c의 간격으로 선을 그을수 있었으면 합니다. a, b, c 세가지를 변수로 처리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bby3@naver.com
지표
답변 4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18 14:28:4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 정확히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수식에서 plot의 수는 가변적으로 그릴수가 없습니다. A와 B,C의 값을 알아야만 몇개의 선이 필요한지 알고 수식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 가로선 갯수만큰 나열해 작성하셔야 합니다. input : AA(100),BB(80),CC(2); plot1(AA); plot2(BB); plot3(AA-CC*1); plot4(AA-CC*2); plot5(AA-CC*3); 수식문의는 메일로 답변드리지 않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영업우먼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드립니다. > 미리 감사드립니다. 지표에 가로선을 넣고 싶습니다. -A에서 +A까지 표현되는 지표를 쓰고 있습니다. 전체중 일부만 가로선이 들어갈 수 있게 수식을 만들어 주세요. 예를 들어 a에서 b까지 c의 간격으로 선을 그을수 있었으면 합니다. a, b, c 세가지를 변수로 처리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bby3@naver.com
프로필 이미지

영업우먼

2012-09-18 14:47:27

답변 감사해요. 제가 원하는건 지표의 상하단이 예를 들어 100과 0이라면 20과 40사이에 원하는 폭으로 선을 긋고 싶은겁니다. 1의 폭으로 하면 20줄인 될것이고 5의 폭으로 하면 4줄 이런식으로 표현하고 싶습니다.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문의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 정확히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수식에서 plot의 수는 가변적으로 그릴수가 없습니다. A와 B,C의 값을 알아야만 몇개의 선이 필요한지 알고 수식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 가로선 갯수만큰 나열해 작성하셔야 합니다. input : AA(100),BB(80),CC(2); plot1(AA); plot2(BB); plot3(AA-CC*1); plot4(AA-CC*2); plot5(AA-CC*3); 수식문의는 메일로 답변드리지 않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영업우먼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드립니다. > 미리 감사드립니다. 지표에 가로선을 넣고 싶습니다. -A에서 +A까지 표현되는 지표를 쓰고 있습니다. 전체중 일부만 가로선이 들어갈 수 있게 수식을 만들어 주세요. 예를 들어 a에서 b까지 c의 간격으로 선을 그을수 있었으면 합니다. a, b, c 세가지를 변수로 처리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bby3@naver.com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18 16:19:3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폭에 따라 자동으로 그리게 작성할 수가 없습니다. 수식에서 plot명령어의 갯수는 유동적으로 가져가지 못하므로 폭에 따라 식을 다 따로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아래와 같이 plot명령어에 원하시는 수치를 직접 입력해서 차트에 적용하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하나의 plot번호에는 하나의 값만 지정할 수 있습니다. plot1(40); plot2(35); plot3(30); plot4(25); plot5(20); 즐거운 하루되세요 > 영업우먼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Re : 문의 드립니다. > 답변 감사해요. 제가 원하는건 지표의 상하단이 예를 들어 100과 0이라면 20과 40사이에 원하는 폭으로 선을 긋고 싶은겁니다. 1의 폭으로 하면 20줄인 될것이고 5의 폭으로 하면 4줄 이런식으로 표현하고 싶습니다.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문의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 정확히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수식에서 plot의 수는 가변적으로 그릴수가 없습니다. A와 B,C의 값을 알아야만 몇개의 선이 필요한지 알고 수식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 가로선 갯수만큰 나열해 작성하셔야 합니다. input : AA(100),BB(80),CC(2); plot1(AA); plot2(BB); plot3(AA-CC*1); plot4(AA-CC*2); plot5(AA-CC*3); 수식문의는 메일로 답변드리지 않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영업우먼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드립니다. > 미리 감사드립니다. 지표에 가로선을 넣고 싶습니다. -A에서 +A까지 표현되는 지표를 쓰고 있습니다. 전체중 일부만 가로선이 들어갈 수 있게 수식을 만들어 주세요. 예를 들어 a에서 b까지 c의 간격으로 선을 그을수 있었으면 합니다. a, b, c 세가지를 변수로 처리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bby3@naver.com
프로필 이미지

영업우먼

2012-09-21 17:15:53

제가 질문을 잘못 드린거 같습니다. 다시 말씀드릴께요. 0부터 100까지 표현되는 지표에 만약 1의 폭으로 선을 그으려면... 즉 100개의 선이 표현될텐데 plot을 100개 지정하는 방법외에는 없는지가 궁금합니다. > 영업우먼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Re : 문의 드립니다. > 답변 감사해요. 제가 원하는건 지표의 상하단이 예를 들어 100과 0이라면 20과 40사이에 원하는 폭으로 선을 긋고 싶은겁니다. 1의 폭으로 하면 20줄인 될것이고 5의 폭으로 하면 4줄 이런식으로 표현하고 싶습니다.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문의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 정확히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수식에서 plot의 수는 가변적으로 그릴수가 없습니다. A와 B,C의 값을 알아야만 몇개의 선이 필요한지 알고 수식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 가로선 갯수만큰 나열해 작성하셔야 합니다. input : AA(100),BB(80),CC(2); plot1(AA); plot2(BB); plot3(AA-CC*1); plot4(AA-CC*2); plot5(AA-CC*3); 수식문의는 메일로 답변드리지 않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영업우먼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드립니다. > 미리 감사드립니다. 지표에 가로선을 넣고 싶습니다. -A에서 +A까지 표현되는 지표를 쓰고 있습니다. 전체중 일부만 가로선이 들어갈 수 있게 수식을 만들어 주세요. 예를 들어 a에서 b까지 c의 간격으로 선을 그을수 있었으면 합니다. a, b, c 세가지를 변수로 처리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bby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