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드립니다.
2012-09-18 11:55:19
337
글번호 54827
미리 감사드립니다.
지표에 가로선을 넣고 싶습니다.
-A에서 +A까지 표현되는 지표를 쓰고 있습니다.
전체중 일부만 가로선이 들어갈 수 있게 수식을 만들어 주세요.
예를 들어 a에서 b까지 c의 간격으로 선을 그을수 있었으면 합니다.
a, b, c 세가지를 변수로 처리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bby3@naver.com
답변 4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18 14:28:4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 정확히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수식에서 plot의 수는 가변적으로 그릴수가 없습니다.
A와 B,C의 값을 알아야만 몇개의 선이 필요한지 알고
수식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 가로선 갯수만큰 나열해 작성하셔야 합니다.
input : AA(100),BB(80),CC(2);
plot1(AA);
plot2(BB);
plot3(AA-CC*1);
plot4(AA-CC*2);
plot5(AA-CC*3);
수식문의는 메일로 답변드리지 않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영업우먼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드립니다.
>
미리 감사드립니다.
지표에 가로선을 넣고 싶습니다.
-A에서 +A까지 표현되는 지표를 쓰고 있습니다.
전체중 일부만 가로선이 들어갈 수 있게 수식을 만들어 주세요.
예를 들어 a에서 b까지 c의 간격으로 선을 그을수 있었으면 합니다.
a, b, c 세가지를 변수로 처리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bby3@naver.com
영업우먼
2012-09-18 14:47:27
답변 감사해요.
제가 원하는건 지표의 상하단이 예를 들어 100과 0이라면
20과 40사이에 원하는 폭으로 선을 긋고 싶은겁니다.
1의 폭으로 하면 20줄인 될것이고 5의 폭으로 하면 4줄 이런식으로 표현하고 싶습니다.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문의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 정확히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수식에서 plot의 수는 가변적으로 그릴수가 없습니다.
A와 B,C의 값을 알아야만 몇개의 선이 필요한지 알고
수식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 가로선 갯수만큰 나열해 작성하셔야 합니다.
input : AA(100),BB(80),CC(2);
plot1(AA);
plot2(BB);
plot3(AA-CC*1);
plot4(AA-CC*2);
plot5(AA-CC*3);
수식문의는 메일로 답변드리지 않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영업우먼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드립니다.
>
미리 감사드립니다.
지표에 가로선을 넣고 싶습니다.
-A에서 +A까지 표현되는 지표를 쓰고 있습니다.
전체중 일부만 가로선이 들어갈 수 있게 수식을 만들어 주세요.
예를 들어 a에서 b까지 c의 간격으로 선을 그을수 있었으면 합니다.
a, b, c 세가지를 변수로 처리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bby3@naver.com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9-18 16:19:3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폭에 따라 자동으로 그리게
작성할 수가 없습니다.
수식에서 plot명령어의 갯수는 유동적으로 가져가지 못하므로
폭에 따라 식을 다 따로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아래와 같이 plot명령어에 원하시는 수치를 직접 입력해서
차트에 적용하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하나의 plot번호에는 하나의 값만 지정할 수 있습니다.
plot1(40);
plot2(35);
plot3(30);
plot4(25);
plot5(20);
즐거운 하루되세요
> 영업우먼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Re : 문의 드립니다.
>
답변 감사해요.
제가 원하는건 지표의 상하단이 예를 들어 100과 0이라면
20과 40사이에 원하는 폭으로 선을 긋고 싶은겁니다.
1의 폭으로 하면 20줄인 될것이고 5의 폭으로 하면 4줄 이런식으로 표현하고 싶습니다.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문의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 정확히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수식에서 plot의 수는 가변적으로 그릴수가 없습니다.
A와 B,C의 값을 알아야만 몇개의 선이 필요한지 알고
수식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 가로선 갯수만큰 나열해 작성하셔야 합니다.
input : AA(100),BB(80),CC(2);
plot1(AA);
plot2(BB);
plot3(AA-CC*1);
plot4(AA-CC*2);
plot5(AA-CC*3);
수식문의는 메일로 답변드리지 않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영업우먼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드립니다.
>
미리 감사드립니다.
지표에 가로선을 넣고 싶습니다.
-A에서 +A까지 표현되는 지표를 쓰고 있습니다.
전체중 일부만 가로선이 들어갈 수 있게 수식을 만들어 주세요.
예를 들어 a에서 b까지 c의 간격으로 선을 그을수 있었으면 합니다.
a, b, c 세가지를 변수로 처리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bby3@naver.com
영업우먼
2012-09-21 17:15:53
제가 질문을 잘못 드린거 같습니다.
다시 말씀드릴께요.
0부터 100까지 표현되는 지표에 만약 1의 폭으로 선을 그으려면...
즉 100개의 선이 표현될텐데
plot을 100개 지정하는 방법외에는 없는지가 궁금합니다.
> 영업우먼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Re : 문의 드립니다.
>
답변 감사해요.
제가 원하는건 지표의 상하단이 예를 들어 100과 0이라면
20과 40사이에 원하는 폭으로 선을 긋고 싶은겁니다.
1의 폭으로 하면 20줄인 될것이고 5의 폭으로 하면 4줄 이런식으로 표현하고 싶습니다.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문의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 정확히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수식에서 plot의 수는 가변적으로 그릴수가 없습니다.
A와 B,C의 값을 알아야만 몇개의 선이 필요한지 알고
수식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 가로선 갯수만큰 나열해 작성하셔야 합니다.
input : AA(100),BB(80),CC(2);
plot1(AA);
plot2(BB);
plot3(AA-CC*1);
plot4(AA-CC*2);
plot5(AA-CC*3);
수식문의는 메일로 답변드리지 않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영업우먼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드립니다.
>
미리 감사드립니다.
지표에 가로선을 넣고 싶습니다.
-A에서 +A까지 표현되는 지표를 쓰고 있습니다.
전체중 일부만 가로선이 들어갈 수 있게 수식을 만들어 주세요.
예를 들어 a에서 b까지 c의 간격으로 선을 그을수 있었으면 합니다.
a, b, c 세가지를 변수로 처리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bby3@naver.com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