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다이버전스~~~~
2010-02-09 19:53:32
659
글번호 27981
이런 질문 많이 받아보셨겠지만여.....
;;;;;;;;;;;;;;;;;;;;;;;;;;;;;;;;;;;;
MACD 다이버전스 시스템식 부탁드려여!!!!!
Q&A 에 다이버전스식 다 봤는데.....
제가 원하는 식은 다 아닌 것 같아여...
그래서리요.....
1. 주식은 계속 가격이 내려가거나 횡보임다..
2. MACD의 기울기 혹은 고점은 높아짐니다..
수고스러우시겠지만 부탁드립니다 ^^ (씨익~)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2-10 11:31:3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다이버전스와 같은 경우 해당 내용을 자세히
적어주셔야 수식으로 가능한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수식으로는 기울기등을 계산하지 못하므로
그값차이나 %로 설정되게 되며
기준이 되는 값을 명시해 주셔야 그 기준값과
현재값을 비교하여 상승하락횡보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의도하시는 내용을 자세하게 설명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예강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다이버전스~~~~
> 이런 질문 많이 받아보셨겠지만여.....
;;;;;;;;;;;;;;;;;;;;;;;;;;;;;;;;;;;;
MACD 다이버전스 시스템식 부탁드려여!!!!!
Q&A 에 다이버전스식 다 봤는데.....
제가 원하는 식은 다 아닌 것 같아여...
그래서리요.....
1. 주식은 계속 가격이 내려가거나 횡보임다..
2. MACD의 기울기 혹은 고점은 높아짐니다..
수고스러우시겠지만 부탁드립니다 ^^ (씨익~)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