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다이버전스~~~~

프로필 이미지
예강
2010-02-09 19:53:32
659
글번호 27981
답변완료
이런 질문 많이 받아보셨겠지만여..... ;;;;;;;;;;;;;;;;;;;;;;;;;;;;;;;;;;;; MACD 다이버전스 시스템식 부탁드려여!!!!! Q&A 에 다이버전스식 다 봤는데..... 제가 원하는 식은 다 아닌 것 같아여... 그래서리요..... 1. 주식은 계속 가격이 내려가거나 횡보임다.. 2. MACD의 기울기 혹은 고점은 높아짐니다.. 수고스러우시겠지만 부탁드립니다 ^^ (씨익~)
검색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2-10 11:31:3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다이버전스와 같은 경우 해당 내용을 자세히 적어주셔야 수식으로 가능한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수식으로는 기울기등을 계산하지 못하므로 그값차이나 %로 설정되게 되며 기준이 되는 값을 명시해 주셔야 그 기준값과 현재값을 비교하여 상승하락횡보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의도하시는 내용을 자세하게 설명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예강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다이버전스~~~~ > 이런 질문 많이 받아보셨겠지만여..... ;;;;;;;;;;;;;;;;;;;;;;;;;;;;;;;;;;;; MACD 다이버전스 시스템식 부탁드려여!!!!! Q&A 에 다이버전스식 다 봤는데..... 제가 원하는 식은 다 아닌 것 같아여... 그래서리요..... 1. 주식은 계속 가격이 내려가거나 횡보임다.. 2. MACD의 기울기 혹은 고점은 높아짐니다.. 수고스러우시겠지만 부탁드립니다 ^^ (씨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