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저번에 질문을 잘못 드린것 같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지수와함께춤을
2010-01-17 22:41:32
756
글번호 27487
답변완료
다시 질문드릴게요 1분챠트서 돌리고 일봉의 몇봉간의 고,저가 이용하는 수식 부탁드립니다 DayHigh(5) 으로하면 (5)봉전의 장중 고가를 구하는것으로 도움말에 나오네요 (5)봉전의 고가말고 (5)봉중의 최고가 를 이용하고 싶습니다. 1분챠트상 현재가 > 일봉상에서 최근(A)봉중 최고가 시 매수진입 1분챠트상 현재가 < 일봉상에서 최근(B)봉중 최저가 시 청산 (A)(B) 는 숫자입니다. 수정가능하게 인풋 처리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18 10:29:0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AA(1),BB(1); var : cnt1(0),cnt2(0),HH(0),LL(0); HH = dayhigh(1); for cnt1 = 1 to AA{ if dayhigh(cnt1) > HH Then HH = DayHigh(cnt1); } LL = daylow(1); for cnt2 = 1 to BB{ if DayLow(cnt2) < LL Then LL = DayLow(cnt2); } if C > HH Then Buy(); if C < LL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지수와함께춤을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저번에 질문을 잘못 드린것 같습니다. > 다시 질문드릴게요 1분챠트서 돌리고 일봉의 몇봉간의 고,저가 이용하는 수식 부탁드립니다 DayHigh(5) 으로하면 (5)봉전의 장중 고가를 구하는것으로 도움말에 나오네요 (5)봉전의 고가말고 (5)봉중의 최고가 를 이용하고 싶습니다. 1분챠트상 현재가 > 일봉상에서 최근(A)봉중 최고가 시 매수진입 1분챠트상 현재가 < 일봉상에서 최근(B)봉중 최저가 시 청산 (A)(B) 는 숫자입니다. 수정가능하게 인풋 처리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