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저번에 질문을 잘못 드린것 같습니다.
2010-01-17 22:41:32
756
글번호 27487
다시 질문드릴게요
1분챠트서 돌리고 일봉의 몇봉간의 고,저가 이용하는 수식 부탁드립니다
DayHigh(5) 으로하면 (5)봉전의 장중 고가를 구하는것으로 도움말에 나오네요
(5)봉전의 고가말고 (5)봉중의 최고가 를 이용하고 싶습니다.
1분챠트상 현재가 > 일봉상에서 최근(A)봉중 최고가
시 매수진입
1분챠트상 현재가 < 일봉상에서 최근(B)봉중 최저가
시 청산
(A)(B) 는 숫자입니다. 수정가능하게 인풋 처리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18 10:29:0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AA(1),BB(1);
var : cnt1(0),cnt2(0),HH(0),LL(0);
HH = dayhigh(1);
for cnt1 = 1 to AA{
if dayhigh(cnt1) > HH Then
HH = DayHigh(cnt1);
}
LL = daylow(1);
for cnt2 = 1 to BB{
if DayLow(cnt2) < LL Then
LL = DayLow(cnt2);
}
if C > HH Then
Buy();
if C < LL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지수와함께춤을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저번에 질문을 잘못 드린것 같습니다.
> 다시 질문드릴게요
1분챠트서 돌리고 일봉의 몇봉간의 고,저가 이용하는 수식 부탁드립니다
DayHigh(5) 으로하면 (5)봉전의 장중 고가를 구하는것으로 도움말에 나오네요
(5)봉전의 고가말고 (5)봉중의 최고가 를 이용하고 싶습니다.
1분챠트상 현재가 > 일봉상에서 최근(A)봉중 최고가
시 매수진입
1분챠트상 현재가 < 일봉상에서 최근(B)봉중 최저가
시 청산
(A)(B) 는 숫자입니다. 수정가능하게 인풋 처리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