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12366번 내용의 지표식 수정 부탁드립니다.
2010-01-18 09:37:16
804
글번호 27480
예전에 만든 지표식으로 만든 챠트가 제가 원하는 내용과 달라서
아래와 같이 수정해 보았읍니다..
수정된 주내용은 고가와 저가만 표시되는 챠트를 만들고 싶읍니다.
챠트 만드는데 문제가 될만한 것이 있을까요??
만약 문제가 없다면 챠트속성하셔서 첨부파일로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현재 지표명도 Z지표-->X지표로 명칭을 바꿔 주세요..^^
감사합니다..
var : CC(0),DD(0),EE(0),FF(0),HH(0),LL(0);
CC = O+data2(O);
DD = C+data2(C);
EE = L+data2(H);
FF = H+data2(L);
HH = max(CC,DD,EE,FF);
LL = Min(CC,DD,EE,FF);
if date != date[1] Then{
var1 = DD[1];
var2 = CC;
}
if DD > CC Then{
plot1(HH,"고가",RED);
plot2(LL,"저가",WHITE);
}
Else if DD < CC then {
plot1(HH,"고가",BLUE);
plot2(LL,"저가",WHITE);
}
Else {
plot1(HH,"고가",BLACK);
plot2(LL-PriceScale,"저가",WHITE);
}
plot6(var1,"전일종가",BLUE);
plot7(var2,"당일시가",Red);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18 10:21:4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예 사용하셔도 됩니다.
따로 설정해드릴만한 내용이 없습니다.
EE = L+data2(H);
FF = H+data2(L);
다만 부분은 위부분은
EE = H+data2(H);
FF = L+data2(L);
이 맞는 내용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속성에서 설정할 만한 내용은 없습니다.
지표명을 X지표로 변경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배낭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12366번 내용의 지표식 수정 부탁드립니다.
> 예전에 만든 지표식으로 만든 챠트가 제가 원하는 내용과 달라서
아래와 같이 수정해 보았읍니다..
수정된 주내용은 고가와 저가만 표시되는 챠트를 만들고 싶읍니다.
챠트 만드는데 문제가 될만한 것이 있을까요??
만약 문제가 없다면 챠트속성하셔서 첨부파일로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현재 지표명도 Z지표-->X지표로 명칭을 바꿔 주세요..^^
감사합니다..
var : CC(0),DD(0),EE(0),FF(0),HH(0),LL(0);
CC = O+data2(O);
DD = C+data2(C);
EE = L+data2(H);
FF = H+data2(L);
HH = max(CC,DD,EE,FF);
LL = Min(CC,DD,EE,FF);
if date != date[1] Then{
var1 = DD[1];
var2 = CC;
}
if DD > CC Then{
plot1(HH,"고가",RED);
plot2(LL,"저가",WHITE);
}
Else if DD < CC then {
plot1(HH,"고가",BLUE);
plot2(LL,"저가",WHITE);
}
Else {
plot1(HH,"고가",BLACK);
plot2(LL-PriceScale,"저가",WHITE);
}
plot6(var1,"전일종가",BLUE);
plot7(var2,"당일시가",Red);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