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식 질문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파인애플
2010-01-15 13:03:34
690
글번호 27466
답변완료
청산시스템을 만들고 싶습니다 수익 5% 이상 7% 이하 최고가격대비 5.5% 하락시 청산 수익 7% 이상 9% 이하 최고가격대비 7.5% 하락시 청산 수익 9% 이상 11% 이하 최고가격대비 9.5% 하락시 청산 수익 11% 이상 13% 이하 최고가격대비 11.5% 하락시 청산 수익 13% 이상 15% 이하 최고가격대비 13.5% 하락시 청산 수익 15% 이상 최고가격대비 15.5% 하락시 청산 감사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15 13:11:5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MarketPosition == 1 Then{ var1 = highest(H,BarsSinceEntry); if var1 >= EntryPrice*1.05 and var1 < EntryPrice*0.7 Then exitlong("bx1",AtStop,var1*(1-0.055)); if var1 >= EntryPrice*1.07 and var1 < EntryPrice*0.9 Then exitlong("bx2",AtStop,var1*(1-0.075)); if var1 >= EntryPrice*1.09 and var1 < EntryPrice*0.11 Then exitlong("bx3",AtStop,var1*(1-0.095)); if var1 >= EntryPrice*1.11 and var1 < EntryPrice*0.13 Then exitlong("bx4",AtStop,var1*(1-0.115)); if var1 >= EntryPrice*1.13 and var1 < EntryPrice*0.15 Then exitlong("bx5",AtStop,var1*(1-0.135)); if var1 >= EntryPrice*1.15 Then exitlong("bx6",AtStop,var1*(1-0.155)); } 즐거운 하루되세요 > 파인애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식 질문입니다 > 청산시스템을 만들고 싶습니다 수익 5% 이상 7% 이하 최고가격대비 5.5% 하락시 청산 수익 7% 이상 9% 이하 최고가격대비 7.5% 하락시 청산 수익 9% 이상 11% 이하 최고가격대비 9.5% 하락시 청산 수익 11% 이상 13% 이하 최고가격대비 11.5% 하락시 청산 수익 13% 이상 15% 이하 최고가격대비 13.5% 하락시 청산 수익 15% 이상 최고가격대비 15.5% 하락시 청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