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식 질문입니다
2010-01-15 13:03:34
690
글번호 27466
청산시스템을 만들고 싶습니다
수익 5% 이상 7% 이하 최고가격대비 5.5% 하락시 청산
수익 7% 이상 9% 이하 최고가격대비 7.5% 하락시 청산
수익 9% 이상 11% 이하 최고가격대비 9.5% 하락시 청산
수익 11% 이상 13% 이하 최고가격대비 11.5% 하락시 청산
수익 13% 이상 15% 이하 최고가격대비 13.5% 하락시 청산
수익 15% 이상 최고가격대비 15.5% 하락시 청산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15 13:11:5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MarketPosition == 1 Then{
var1 = highest(H,BarsSinceEntry);
if var1 >= EntryPrice*1.05 and var1 < EntryPrice*0.7 Then
exitlong("bx1",AtStop,var1*(1-0.055));
if var1 >= EntryPrice*1.07 and var1 < EntryPrice*0.9 Then
exitlong("bx2",AtStop,var1*(1-0.075));
if var1 >= EntryPrice*1.09 and var1 < EntryPrice*0.11 Then
exitlong("bx3",AtStop,var1*(1-0.095));
if var1 >= EntryPrice*1.11 and var1 < EntryPrice*0.13 Then
exitlong("bx4",AtStop,var1*(1-0.115));
if var1 >= EntryPrice*1.13 and var1 < EntryPrice*0.15 Then
exitlong("bx5",AtStop,var1*(1-0.135));
if var1 >= EntryPrice*1.15 Then
exitlong("bx6",AtStop,var1*(1-0.155));
}
즐거운 하루되세요
> 파인애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식 질문입니다
> 청산시스템을 만들고 싶습니다
수익 5% 이상 7% 이하 최고가격대비 5.5% 하락시 청산
수익 7% 이상 9% 이하 최고가격대비 7.5% 하락시 청산
수익 9% 이상 11% 이하 최고가격대비 9.5% 하락시 청산
수익 11% 이상 13% 이하 최고가격대비 11.5% 하락시 청산
수익 13% 이상 15% 이하 최고가격대비 13.5% 하락시 청산
수익 15% 이상 최고가격대비 15.5% 하락시 청산
감사합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