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1분챠트서 일봉 고,저가 이용하는 수식 부탁드립니다.
2010-01-15 07:06:58
668
글번호 27457
1분챠트서 돌리고 일봉의 고,저가 이용하는 수식 부탁드립니다
1분챠트상 현재가 > 일봉(A)봉 최고가
시 매수진입
1분챠트상 현재가 < 일봉(B)봉 최저가
시 청산
(A)(B) 는 수정가능하게 인풋 처리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15 08:55:2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AA(1),BB(1);
if C > dayhigh(AA) Then
Buy();
if C < DayLow(BB)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지수와함께춤을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1분챠트서 일봉 고,저가 이용하는 수식 부탁드립니다.
> 1분챠트서 돌리고 일봉의 고,저가 이용하는 수식 부탁드립니다
1분챠트상 현재가 > 일봉(A)봉 최고가
시 매수진입
1분챠트상 현재가 < 일봉(B)봉 최저가
시 청산
(A)(B) 는 수정가능하게 인풋 처리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