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1분챠트서 일봉 고,저가 이용하는 수식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지수와함께춤을
2010-01-15 07:06:58
668
글번호 27457
답변완료
1분챠트서 돌리고 일봉의 고,저가 이용하는 수식 부탁드립니다 1분챠트상 현재가 > 일봉(A)봉 최고가 시 매수진입 1분챠트상 현재가 < 일봉(B)봉 최저가 시 청산 (A)(B) 는 수정가능하게 인풋 처리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15 08:55:2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AA(1),BB(1); if C > dayhigh(AA) Then Buy(); if C < DayLow(BB)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지수와함께춤을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1분챠트서 일봉 고,저가 이용하는 수식 부탁드립니다. > 1분챠트서 돌리고 일봉의 고,저가 이용하는 수식 부탁드립니다 1분챠트상 현재가 > 일봉(A)봉 최고가 시 매수진입 1분챠트상 현재가 < 일봉(B)봉 최저가 시 청산 (A)(B) 는 수정가능하게 인풋 처리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