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탑로스 후 진입식
2010-01-13 13:40:02
954
글번호 27429
스탑로스로 청산된 이후에 별도로 진입 조건을 부여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작성을 해야 하는지요?
답변 3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13 15:19:2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청산이름을 가져오는 함수를 이용하셔야 하며
직전청산이 스탑로스일 경우와 아닐경우로 분류하여 작성하셔야 합니다.
#현재 무포지션인데 직전청산이 SetStopLoss일 경우
if MarketPosition == 0 and IsExitName("StopLoss",1) == true and 진입조건 Then
buy();
#현재 무포지션인데 직전청산이 SetStopLoss가 아닐 경우
if MarketPosition == 0 and IsExitName("StopLoss",1) == False and 진입조건 Then
buy();
즐거운 하루되세요
> 루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스탑로스 후 진입식
> 스탑로스로 청산된 이후에 별도로 진입 조건을 부여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작성을 해야 하는지요?
루시
2010-01-13 15:37:28
이렇게 하니까 전일 마지막 청산이 스탑로스일 경우에도 당일 첫 진입이 그렇게 적용되거든요.
당일 청산만 기준으로 당일중에 스탑로스가 있을 경우 별도의 조건을 적용하려면 어떻게 하죠?
그러니까 전일의 직전 스탑로스는 무시하구요.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스탑로스 후 진입식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청산이름을 가져오는 함수를 이용하셔야 하며
직전청산이 스탑로스일 경우와 아닐경우로 분류하여 작성하셔야 합니다.
#현재 무포지션인데 직전청산이 SetStopLoss일 경우
if MarketPosition == 0 and IsExitName("StopLoss",1) == true and 진입조건 Then
buy();
#현재 무포지션인데 직전청산이 SetStopLoss가 아닐 경우
if MarketPosition == 0 and IsExitName("StopLoss",1) == False and 진입조건 Then
buy();
즐거운 하루되세요
> 루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스탑로스 후 진입식
> 스탑로스로 청산된 이후에 별도로 진입 조건을 부여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작성을 해야 하는지요?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13 16:29:3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cnt(0),count(0);
count = 0;
for cnt = 0 to 20{
if sdate == EntryDate(cnt) Then
count = count+1;
}
if count == 0 Then{
if 매수진입조건 Then
buy();
}
if count > 0 Then{
#현재 무포지션인데 직전청산이 SetStopLoss일 경우
if MarketPosition == 0 and IsExitName("StopLoss",1) == true and 매수진입조건 Then
buy();
#현재 무포지션인데 직전청산이 SetStopLoss가 아닐 경우
if MarketPosition == 0 and IsExitName("StopLoss",1) == False and 매수진입조건 Then
buy();
}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루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Re : 스탑로스 후 진입식
> 이렇게 하니까 전일 마지막 청산이 스탑로스일 경우에도 당일 첫 진입이 그렇게 적용되거든요.
당일 청산만 기준으로 당일중에 스탑로스가 있을 경우 별도의 조건을 적용하려면 어떻게 하죠?
그러니까 전일의 직전 스탑로스는 무시하구요.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스탑로스 후 진입식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청산이름을 가져오는 함수를 이용하셔야 하며
직전청산이 스탑로스일 경우와 아닐경우로 분류하여 작성하셔야 합니다.
#현재 무포지션인데 직전청산이 SetStopLoss일 경우
if MarketPosition == 0 and IsExitName("StopLoss",1) == true and 진입조건 Then
buy();
#현재 무포지션인데 직전청산이 SetStopLoss가 아닐 경우
if MarketPosition == 0 and IsExitName("StopLoss",1) == False and 진입조건 Then
buy();
즐거운 하루되세요
> 루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스탑로스 후 진입식
> 스탑로스로 청산된 이후에 별도로 진입 조건을 부여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작성을 해야 하는지요?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