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탑로스 후 진입식

프로필 이미지
루시
2010-01-13 13:40:02
954
글번호 27429
답변완료
스탑로스로 청산된 이후에 별도로 진입 조건을 부여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작성을 해야 하는지요?
시스템
답변 3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13 15:19:2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청산이름을 가져오는 함수를 이용하셔야 하며 직전청산이 스탑로스일 경우와 아닐경우로 분류하여 작성하셔야 합니다. #현재 무포지션인데 직전청산이 SetStopLoss일 경우 if MarketPosition == 0 and IsExitName("StopLoss",1) == true and 진입조건 Then buy(); #현재 무포지션인데 직전청산이 SetStopLoss가 아닐 경우 if MarketPosition == 0 and IsExitName("StopLoss",1) == False and 진입조건 Then buy(); 즐거운 하루되세요 > 루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스탑로스 후 진입식 > 스탑로스로 청산된 이후에 별도로 진입 조건을 부여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작성을 해야 하는지요?
프로필 이미지

루시

2010-01-13 15:37:28

이렇게 하니까 전일 마지막 청산이 스탑로스일 경우에도 당일 첫 진입이 그렇게 적용되거든요. 당일 청산만 기준으로 당일중에 스탑로스가 있을 경우 별도의 조건을 적용하려면 어떻게 하죠? 그러니까 전일의 직전 스탑로스는 무시하구요.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스탑로스 후 진입식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청산이름을 가져오는 함수를 이용하셔야 하며 직전청산이 스탑로스일 경우와 아닐경우로 분류하여 작성하셔야 합니다. #현재 무포지션인데 직전청산이 SetStopLoss일 경우 if MarketPosition == 0 and IsExitName("StopLoss",1) == true and 진입조건 Then buy(); #현재 무포지션인데 직전청산이 SetStopLoss가 아닐 경우 if MarketPosition == 0 and IsExitName("StopLoss",1) == False and 진입조건 Then buy(); 즐거운 하루되세요 > 루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스탑로스 후 진입식 > 스탑로스로 청산된 이후에 별도로 진입 조건을 부여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작성을 해야 하는지요?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13 16:29:3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cnt(0),count(0); count = 0; for cnt = 0 to 20{ if sdate == EntryDate(cnt) Then count = count+1; } if count == 0 Then{ if 매수진입조건 Then buy(); } if count > 0 Then{ #현재 무포지션인데 직전청산이 SetStopLoss일 경우 if MarketPosition == 0 and IsExitName("StopLoss",1) == true and 매수진입조건 Then buy(); #현재 무포지션인데 직전청산이 SetStopLoss가 아닐 경우 if MarketPosition == 0 and IsExitName("StopLoss",1) == False and 매수진입조건 Then buy(); }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루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Re : 스탑로스 후 진입식 > 이렇게 하니까 전일 마지막 청산이 스탑로스일 경우에도 당일 첫 진입이 그렇게 적용되거든요. 당일 청산만 기준으로 당일중에 스탑로스가 있을 경우 별도의 조건을 적용하려면 어떻게 하죠? 그러니까 전일의 직전 스탑로스는 무시하구요.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스탑로스 후 진입식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청산이름을 가져오는 함수를 이용하셔야 하며 직전청산이 스탑로스일 경우와 아닐경우로 분류하여 작성하셔야 합니다. #현재 무포지션인데 직전청산이 SetStopLoss일 경우 if MarketPosition == 0 and IsExitName("StopLoss",1) == true and 진입조건 Then buy(); #현재 무포지션인데 직전청산이 SetStopLoss가 아닐 경우 if MarketPosition == 0 and IsExitName("StopLoss",1) == False and 진입조건 Then buy(); 즐거운 하루되세요 > 루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스탑로스 후 진입식 > 스탑로스로 청산된 이후에 별도로 진입 조건을 부여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작성을 해야 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