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문의

프로필 이미지
왕숙천
2010-01-12 20:07:46
828
글번호 27415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수고많으십니다. 분봉에서 당일 10번째봉이 양봉이라면 12시~13시 사이 매수진입식 가능하면 부탁드리겠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13 11:43:1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dayindex+1 == 10 Then{ var1 = C; var2 = O; } if dayindex+1 >= 10 and stime >= 120000 and stime < 130000 and var1 > var2 Then buy(); 즐거운 하루되세요 > 왕숙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 > 안녕하세요 수고많으십니다. 분봉에서 당일 10번째봉이 양봉이라면 12시~13시 사이 매수진입식 가능하면 부탁드리겠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