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문의
2010-01-12 20:07:46
828
글번호 27415
안녕하세요 수고많으십니다.
분봉에서 당일 10번째봉이 양봉이라면 12시~13시 사이 매수진입식 가능하면
부탁드리겠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13 11:43:1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dayindex+1 == 10 Then{
var1 = C;
var2 = O;
}
if dayindex+1 >= 10 and stime >= 120000 and stime < 130000 and var1 > var2 Then
buy();
즐거운 하루되세요
> 왕숙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
> 안녕하세요 수고많으십니다.
분봉에서 당일 10번째봉이 양봉이라면 12시~13시 사이 매수진입식 가능하면
부탁드리겠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