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일자만 반환하는 방법
2010-01-12 12:05:37
856
글번호 27395
연월 필요없이 일자만 반환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2010년 1월 12일 이라면 단순히 12만 표시하고 싶습니다.
부탁드립니다.
답변 1
캐빈이야
2010-01-12 15:35:15
var = sdate%100;
이렇게 사용하시면 일만 표시됩니다.
sdate 값이 오늘날짜라면 20090112인데. 여기에 100으로 나눈 나머지를 반환합니다.
그래서 12가 들어오는 겁니다.
수고하세요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 멍멍고양이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일자만 반환하는 방법
>
연월 필요없이 일자만 반환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2010년 1월 12일 이라면 단순히 12만 표시하고 싶습니다.
부탁드립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