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식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이기자
2010-01-11 02:36:22
746
글번호 27354
답변완료
5분봉을 이용하려 하는데요 (문의1) 혹시 하루전 저가, 2틀전 저가, 3일전 저가를 기억해서 당일 그지점부근에서 양봉이 나올경우 매수신호를 뜨게 하고 싶습니다 반대로 하루전 고가, 2틀전 고가, 3일전 고가를 기억해서 당일 그지점부근에서 양봉이 나올경우 매수신호를 뜨게 하고 싶습니다 (문의2) 오전에 시스템매매를 시작하기 전에 어느지점지수를 입력해서 예를 들어 1. 220 2. 218 이렇게 입력후 그지점에서 상기와 같이 제가 입력한 부근에서 양봉이 나올때 매수 또는 고가지점을 입력해서 매도신호 가 나오게 할수도 있나요? (문의3) 현재가가 5분 20일이평선부근에서 양봉이 나올경우 매수신호가 나오게 하고 싶습니다. 부탁드릴께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11 10:50:0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해당지점 1%내외에서 양봉이 발생하면 신호발생하도록 작성되었습니다. 1. var1 = daylow(1); #전일저가 var2 = daylow(2); #2일전 저가 var3 = daylow(3); #3일전 저가 if (C > O and C <= var1*1.01 and C >= var1*0.99) or (C > O and C <= var2*1.01 and C >= var2*0.99) or (C > O and C <= var3*1.01 and C >= var3*0.99) Then buy(); var4 = DayHigh(1); #전일고가 var5 = DayHigh(2); #2일전 고가 var6 = DayHigh(3); #3일전 고가 if (C > O and C <= var4*1.01 and C >= var4*0.99) or (C > O and C <= var5*1.01 and C >= var5*0.99) or (C > O and C <= var6*1.01 and C >= var6*0.99) Then buy(); 2. input : value(1.22); if (C > O and C <= value*1.01 and C >= value*0.99) Then buy(); 3. var1 = ma(c,20); if (C > O and C <= var1*1.01 and C >= var1*0.99) Then buy(); 즐거운 하루되세요 > 이기자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식 문의드립니다. > 5분봉을 이용하려 하는데요 (문의1) 혹시 하루전 저가, 2틀전 저가, 3일전 저가를 기억해서 당일 그지점부근에서 양봉이 나올경우 매수신호를 뜨게 하고 싶습니다 반대로 하루전 고가, 2틀전 고가, 3일전 고가를 기억해서 당일 그지점부근에서 양봉이 나올경우 매수신호를 뜨게 하고 싶습니다 (문의2) 오전에 시스템매매를 시작하기 전에 어느지점지수를 입력해서 예를 들어 1. 220 2. 218 이렇게 입력후 그지점에서 상기와 같이 제가 입력한 부근에서 양봉이 나올때 매수 또는 고가지점을 입력해서 매도신호 가 나오게 할수도 있나요? (문의3) 현재가가 5분 20일이평선부근에서 양봉이 나올경우 매수신호가 나오게 하고 싶습니다. 부탁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