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문의

프로필 이미지
저점사격
2010-01-10 19:48:01
758
글번호 27351
답변완료
현물 투자에서 분할매수에 대한 수식은 구성을 하였습니다. 분할매도도 가능한가요? 현재 평단가에서 5%수익권일때 50%매도, 그리고 10%수익권일때 남은물량 전량 매도 그리고 5%수익권일때 50%매도를 한후 주가가 10%수익권까지 가지 않고 주가가 빠져서 평단가에서 -1%손실이 되면 남은 물량을 매도하게끔 작성하고 싶습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11 10:40:3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MarketPosition == 1 Then{ if MarketPosition[1] != 1 Then{ if CodeCategory == 1 Then{ var1 = CurrentContracts; var2 = IntPortion((CurrentContracts*0.5)*0.1)*10; var3 = var1-var2; } if CodeCategory == 2 Then{ var1 = CurrentContracts; var2 = int(var1*0.5); var3 = var1-var2; } } if CurrentContracts == var1 Then ExitLong("bx1",AtLimit,EntryPrice*1.05,"",var2,1); if CurrentContracts == var3 Then ExitLong("bx2",AtLimit,EntryPrice*1.10,""); exitlong("bx3",AtStop,EntryPrice*0.99); } 즐거운 하루되세요 > 저점사격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 > 현물 투자에서 분할매수에 대한 수식은 구성을 하였습니다. 분할매도도 가능한가요? 현재 평단가에서 5%수익권일때 50%매도, 그리고 10%수익권일때 남은물량 전량 매도 그리고 5%수익권일때 50%매도를 한후 주가가 10%수익권까지 가지 않고 주가가 빠져서 평단가에서 -1%손실이 되면 남은 물량을 매도하게끔 작성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