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문의
2010-01-10 19:48:01
758
글번호 27351
현물 투자에서 분할매수에 대한 수식은 구성을 하였습니다.
분할매도도 가능한가요?
현재 평단가에서 5%수익권일때 50%매도, 그리고 10%수익권일때 남은물량 전량 매도
그리고 5%수익권일때 50%매도를 한후 주가가 10%수익권까지 가지 않고 주가가 빠져서
평단가에서 -1%손실이 되면 남은 물량을 매도하게끔 작성하고 싶습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11 10:40:3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MarketPosition == 1 Then{
if MarketPosition[1] != 1 Then{
if CodeCategory == 1 Then{
var1 = CurrentContracts;
var2 = IntPortion((CurrentContracts*0.5)*0.1)*10;
var3 = var1-var2;
}
if CodeCategory == 2 Then{
var1 = CurrentContracts;
var2 = int(var1*0.5);
var3 = var1-var2;
}
}
if CurrentContracts == var1 Then
ExitLong("bx1",AtLimit,EntryPrice*1.05,"",var2,1);
if CurrentContracts == var3 Then
ExitLong("bx2",AtLimit,EntryPrice*1.10,"");
exitlong("bx3",AtStop,EntryPrice*0.99);
}
즐거운 하루되세요
> 저점사격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
> 현물 투자에서 분할매수에 대한 수식은 구성을 하였습니다.
분할매도도 가능한가요?
현재 평단가에서 5%수익권일때 50%매도, 그리고 10%수익권일때 남은물량 전량 매도
그리고 5%수익권일때 50%매도를 한후 주가가 10%수익권까지 가지 않고 주가가 빠져서
평단가에서 -1%손실이 되면 남은 물량을 매도하게끔 작성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