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쌀사비팔
2010-01-10 13:59:21
609
글번호 27346
답변완료
*매수조건 -전일 종가대비 당일 시가가 -0.5%~+3.5%이면, 당일 시가에 매수 *매수청산 조건 -매수가 대비 15% 수익시 청산 -매수가 대비 -15% 손실시 청산 감사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11 09:47:0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일반종목 if stime == 150000 and NextBarOpen <= DayClose*1.035 and NextBarOpen >= DayClose*0.995 Then buy("b",AtMarket); SetStopLoss(15); SetStopProfittarget(15); 2. 선물/옵션 if stime == 151500 and NextBarOpen <= DayClose*1.035 and NextBarOpen >= DayClose*0.995 Then buy("b",AtMarket); SetStopLoss(15); SetStopProfittarget(15); 즐거운 하루되세요 > 쌀사비팔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부탁드립니다. > *매수조건 -전일 종가대비 당일 시가가 -0.5%~+3.5%이면, 당일 시가에 매수 *매수청산 조건 -매수가 대비 15% 수익시 청산 -매수가 대비 -15% 손실시 청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