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부탁드립니다.
2010-01-10 13:59:21
609
글번호 27346
*매수조건
-전일 종가대비 당일 시가가 -0.5%~+3.5%이면, 당일 시가에 매수
*매수청산 조건
-매수가 대비 15% 수익시 청산
-매수가 대비 -15% 손실시 청산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11 09:47:0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일반종목
if stime == 150000 and NextBarOpen <= DayClose*1.035 and NextBarOpen >= DayClose*0.995 Then
buy("b",AtMarket);
SetStopLoss(15);
SetStopProfittarget(15);
2. 선물/옵션
if stime == 151500 and NextBarOpen <= DayClose*1.035 and NextBarOpen >= DayClose*0.995 Then
buy("b",AtMarket);
SetStopLoss(15);
SetStopProfittarget(15);
즐거운 하루되세요
> 쌀사비팔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부탁드립니다.
> *매수조건
-전일 종가대비 당일 시가가 -0.5%~+3.5%이면, 당일 시가에 매수
*매수청산 조건
-매수가 대비 15% 수익시 청산
-매수가 대비 -15% 손실시 청산
감사합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