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1분챠트에서 일봉 종가 사용하고 싶습니다.
2010-01-09 10:19:41
655
글번호 27343
1분챠트에서 일봉 종가 사용하고 싶습니다.
1분챠트에서 가령
dayclose() < DayOpen()
이라고 매수청산식을 쓰면
데이클로즈가 일봉 종가를 쓰는게 아니라
1분봉종가를 쓰더군요
1분챠트에서
일봉종가 < 일봉시가
를 쓰는 법을 알려주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11 09:43:2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분차트의 종가와 일봉에서의 당일 종가는 같은 값입니다.
만약 전일 종가를 사용하시려면 dayclose(1)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지수와함께춤을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1분챠트에서 일봉 종가 사용하고 싶습니다.
> 1분챠트에서 일봉 종가 사용하고 싶습니다.
1분챠트에서 가령
dayclose() < DayOpen()
이라고 매수청산식을 쓰면
데이클로즈가 일봉 종가를 쓰는게 아니라
1분봉종가를 쓰더군요
1분챠트에서
일봉종가 < 일봉시가
를 쓰는 법을 알려주세요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