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1분챠트에서 일봉 종가 사용하고 싶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지수와함께춤을
2010-01-09 10:19:41
655
글번호 27343
답변완료
1분챠트에서 일봉 종가 사용하고 싶습니다. 1분챠트에서 가령 dayclose() < DayOpen() 이라고 매수청산식을 쓰면 데이클로즈가 일봉 종가를 쓰는게 아니라 1분봉종가를 쓰더군요 1분챠트에서 일봉종가 < 일봉시가 를 쓰는 법을 알려주세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11 09:43:2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분차트의 종가와 일봉에서의 당일 종가는 같은 값입니다. 만약 전일 종가를 사용하시려면 dayclose(1)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지수와함께춤을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1분챠트에서 일봉 종가 사용하고 싶습니다. > 1분챠트에서 일봉 종가 사용하고 싶습니다. 1분챠트에서 가령 dayclose() < DayOpen() 이라고 매수청산식을 쓰면 데이클로즈가 일봉 종가를 쓰는게 아니라 1분봉종가를 쓰더군요 1분챠트에서 일봉종가 < 일봉시가 를 쓰는 법을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