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비신호
2010-01-08 14:28:26
772
글번호 27332
수고많으십니다
if dayindex==20
then buy("b",AtMarket);
이렇게 하면 속이빈 예비신호가 나오지 않습니다.
바로 시간이 되면 체결신호와 동시에 체결되는데요
if IsEntryName("b") == True && BarsSinceEntry() == 10 then exitlong();
이건 예비신호가 뜨더군요
진입시에도 예비신호 뜨게 할수있는 방법이 있으면 부탁드립니다
항상감사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08 14:35:1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예비신호는 onclose타입일 경우만 제공됩니다.
주문타입으로 atmarket,atstop,atlimit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if dayindex==20
then buy("b");
로 변경하시면 예비신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왕숙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예비신호
> 수고많으십니다
if dayindex==20
then buy("b",AtMarket);
이렇게 하면 속이빈 예비신호가 나오지 않습니다.
바로 시간이 되면 체결신호와 동시에 체결되는데요
if IsEntryName("b") == True && BarsSinceEntry() == 10 then exitlong();
이건 예비신호가 뜨더군요
진입시에도 예비신호 뜨게 할수있는 방법이 있으면 부탁드립니다
항상감사드립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