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비신호

프로필 이미지
왕숙천
2010-01-08 14:28:26
772
글번호 27332
답변완료
수고많으십니다 if dayindex==20 then buy("b",AtMarket); 이렇게 하면 속이빈 예비신호가 나오지 않습니다. 바로 시간이 되면 체결신호와 동시에 체결되는데요 if IsEntryName("b") == True && BarsSinceEntry() == 10 then exitlong(); 이건 예비신호가 뜨더군요 진입시에도 예비신호 뜨게 할수있는 방법이 있으면 부탁드립니다 항상감사드립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08 14:35:1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예비신호는 onclose타입일 경우만 제공됩니다. 주문타입으로 atmarket,atstop,atlimit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if dayindex==20 then buy("b"); 로 변경하시면 예비신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왕숙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예비신호 > 수고많으십니다 if dayindex==20 then buy("b",AtMarket); 이렇게 하면 속이빈 예비신호가 나오지 않습니다. 바로 시간이 되면 체결신호와 동시에 체결되는데요 if IsEntryName("b") == True && BarsSinceEntry() == 10 then exitlong(); 이건 예비신호가 뜨더군요 진입시에도 예비신호 뜨게 할수있는 방법이 있으면 부탁드립니다 항상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