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포지션 보유중 반대신호 나왔을때 문의.

프로필 이미지
천억벌자
2010-01-08 13:50:15
666
글번호 27330
답변완료
포지션 보유중 반대신호나왔을때 따라가고싶습니다. 이때 제가 생각하는것은 exitlong(혹은 exitshort)("손절",atmarket); sell(혹은 buy)(); 인데.. 이러면 동시에 주문이 들어가 금액이 부족하다는 신호가 뜰것같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08 14:33:0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시스템 트레이딩 설정창에 진입주문지연 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능은 진입을 신호발생후 지정된 초동안 지연한후 주문을 발생하는 기능으로 청산과 진입이신호가 동시에 발생하면 청산주문은 즉시 주문되고 진입은 지정된 초 이후에 주문되게 됩니다. 유의하실 점은 지정된 초안에 청산주문이 체결이 되지 않으면 마찬가지로 증거금부족등의 이유로 진입주문이 거부됩니다. 수식으로 따로 제어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천억벌자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포지션 보유중 반대신호 나왔을때 문의. > 포지션 보유중 반대신호나왔을때 따라가고싶습니다. 이때 제가 생각하는것은 exitlong(혹은 exitshort)("손절",atmarket); sell(혹은 buy)(); 인데.. 이러면 동시에 주문이 들어가 금액이 부족하다는 신호가 뜰것같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