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초보라서...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0-01-08 00:00:00
653
글번호 27325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1.일봉 일정한 조건(ex:c>ma(c,20))에서 분봉 매도 진입시 는 1배 분봉 매수진입시는 2배로 투입하는 식 (ex:c>ma(c,5)에 매수진입 2배로....)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08 13:28:5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20),수량(1); var : sum(0),mav(0); #일봉 20이평 계산 sum = 0; for var1 = 0 to P-1{ sum = sum+DayClose(var1); } mav = sum/P; if C > mav then{# 종가가 일봉20이평보다 크고 if C > ma(c,5) Then # 매수조건이 만족하면 buy("b",OnClose,def,수량*2); #수량의 2배진입 if C < ma(c,5) Then #매도조건이 만족하면 sell("s",OnClose,def,수량); #설정된 수량만큼만 진입 }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HI_lee3428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초보라서... > 부탁드립니다 1.일봉 일정한 조건(ex:c>ma(c,20))에서 분봉 매도 진입시 는 1배 분봉 매수진입시는 2배로 투입하는 식 (ex:c>ma(c,5)에 매수진입 2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