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초보라서...
2010-01-08 00:00:00
653
글번호 27325
부탁드립니다
1.일봉 일정한 조건(ex:c>ma(c,20))에서 분봉 매도 진입시 는 1배
분봉 매수진입시는 2배로 투입하는 식
(ex:c>ma(c,5)에 매수진입 2배로....)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08 13:28:5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20),수량(1);
var : sum(0),mav(0);
#일봉 20이평 계산
sum = 0;
for var1 = 0 to P-1{
sum = sum+DayClose(var1);
}
mav = sum/P;
if C > mav then{# 종가가 일봉20이평보다 크고
if C > ma(c,5) Then # 매수조건이 만족하면
buy("b",OnClose,def,수량*2); #수량의 2배진입
if C < ma(c,5) Then #매도조건이 만족하면
sell("s",OnClose,def,수량); #설정된 수량만큼만 진입
}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HI_lee3428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초보라서...
>
부탁드립니다
1.일봉 일정한 조건(ex:c>ma(c,20))에서 분봉 매도 진입시 는 1배
분봉 매수진입시는 2배로 투입하는 식
(ex:c>ma(c,5)에 매수진입 2배로....)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