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2010-01-08 09:48:41
558
글번호 27321
업무에 노고가 많으십니다.
제 선물식은 9시부터 9:30분까지의 최저점이나 최고점을 돌파하면 진입하는 식입니다.
그런데 조건식을 돌파한다고 해서 곧바로 진입을 하는 것이 아니고 돌파후 다시 반대로 일정부분 조정을 받을 때 더 싸게 진입하는 식을 만들고자 합니다.
아래 선물식을 다음과 같은 조건만 변경해서 바꾸고 싶습니다.
선물 매수조건:
1분봉 기준으로 9시 30분까지의 (최고점+0.1)이 되고 나서
다시 0.1이 내려가면 매수
선물 매도조건:
1분봉 기준으로 9시 30분까지의 (최저점-0.1)이 되고 나서
다시 0.1이 올라가면 매도
미리 감사드립니다.
if cnt < 2 Then {
if stime >= var6
&& stime <= 150300
&& cnt == 0
&& var1+0.1< c
then { buy("매수",atstop, c-0.1, amnt); var11 = timehigh(90000,stime); }
if stime >= var6
&& stime <= 150300
&& cnt == 0
&& var2-0.1> c
then { sell("매도",atstop,c+0.1,amnt); var22 = timelow(90000,stime); }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08 13:14:2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TH1(0),TH2(0),TL1(0),TL2(0);
TH1 = TimeHigh(90000,92959);
TL1 = TimeLow(90000,92959);
TH2 = TimeHigh(93000,151500);
TL2 = TimeLow(93000,151500);
if stime >= 93000 Then{ #9시 30분 이후에
if TH2 >= TH1+0.1 Then # 9시 30분 이후 최고가가 9시~9시30분전 최고가+0.1보다 클때
buy("b",AtLimit,TH1); # 9시~9시30분 최고가 이하로 시세가 하향하면 매수
if TL2 <= TL1-0.1 Then # 9시 30분 이후 최저가가 9시~9시30분전 최저가-0.1보다 작을때
Sell("s",AtLimit,TL1); #9시~9시30분 최저가 이상으로 시세가 상향하면 매도
}
기존식의 변수의 내용을 모르므로 제외했습니다.
다른 조건이 있으시면 if문에 추가하시면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빠샤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업무에 노고가 많으십니다.
제 선물식은 9시부터 9:30분까지의 최저점이나 최고점을 돌파하면 진입하는 식입니다.
그런데 조건식을 돌파한다고 해서 곧바로 진입을 하는 것이 아니고 돌파후 다시 반대로 일정부분 조정을 받을 때 더 싸게 진입하는 식을 만들고자 합니다.
아래 선물식을 다음과 같은 조건만 변경해서 바꾸고 싶습니다.
선물 매수조건:
1분봉 기준으로 9시 30분까지의 (최고점+0.1)이 되고 나서
다시 0.1이 내려가면 매수
선물 매도조건:
1분봉 기준으로 9시 30분까지의 (최저점-0.1)이 되고 나서
다시 0.1이 올라가면 매도
미리 감사드립니다.
if cnt < 2 Then {
if stime >= var6
&& stime <= 150300
&& cnt == 0
&& var1+0.1< c
then { buy("매수",atstop, c-0.1, amnt); var11 = timehigh(90000,stime); }
if stime >= var6
&& stime <= 150300
&& cnt == 0
&& var2-0.1> c
then { sell("매도",atstop,c+0.1,amnt); var22 = timelow(90000,stime); }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