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빠샤
2010-01-08 09:48:41
558
글번호 27321
답변완료
업무에 노고가 많으십니다. 제 선물식은 9시부터 9:30분까지의 최저점이나 최고점을 돌파하면 진입하는 식입니다. 그런데 조건식을 돌파한다고 해서 곧바로 진입을 하는 것이 아니고 돌파후 다시 반대로 일정부분 조정을 받을 때 더 싸게 진입하는 식을 만들고자 합니다. 아래 선물식을 다음과 같은 조건만 변경해서 바꾸고 싶습니다. 선물 매수조건: 1분봉 기준으로 9시 30분까지의 (최고점+0.1)이 되고 나서 다시 0.1이 내려가면 매수 선물 매도조건: 1분봉 기준으로 9시 30분까지의 (최저점-0.1)이 되고 나서 다시 0.1이 올라가면 매도 미리 감사드립니다. if cnt < 2 Then { if stime >= var6 && stime <= 150300 && cnt == 0 && var1+0.1< c then { buy("매수",atstop, c-0.1, amnt); var11 = timehigh(90000,stime); } if stime >= var6 && stime <= 150300 && cnt == 0 && var2-0.1> c then { sell("매도",atstop,c+0.1,amnt); var22 = timelow(90000,stime); }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08 13:14:2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TH1(0),TH2(0),TL1(0),TL2(0); TH1 = TimeHigh(90000,92959); TL1 = TimeLow(90000,92959); TH2 = TimeHigh(93000,151500); TL2 = TimeLow(93000,151500); if stime >= 93000 Then{ #9시 30분 이후에 if TH2 >= TH1+0.1 Then # 9시 30분 이후 최고가가 9시~9시30분전 최고가+0.1보다 클때 buy("b",AtLimit,TH1); # 9시~9시30분 최고가 이하로 시세가 하향하면 매수 if TL2 <= TL1-0.1 Then # 9시 30분 이후 최저가가 9시~9시30분전 최저가-0.1보다 작을때 Sell("s",AtLimit,TL1); #9시~9시30분 최저가 이상으로 시세가 상향하면 매도 } 기존식의 변수의 내용을 모르므로 제외했습니다. 다른 조건이 있으시면 if문에 추가하시면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빠샤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업무에 노고가 많으십니다. 제 선물식은 9시부터 9:30분까지의 최저점이나 최고점을 돌파하면 진입하는 식입니다. 그런데 조건식을 돌파한다고 해서 곧바로 진입을 하는 것이 아니고 돌파후 다시 반대로 일정부분 조정을 받을 때 더 싸게 진입하는 식을 만들고자 합니다. 아래 선물식을 다음과 같은 조건만 변경해서 바꾸고 싶습니다. 선물 매수조건: 1분봉 기준으로 9시 30분까지의 (최고점+0.1)이 되고 나서 다시 0.1이 내려가면 매수 선물 매도조건: 1분봉 기준으로 9시 30분까지의 (최저점-0.1)이 되고 나서 다시 0.1이 올라가면 매도 미리 감사드립니다. if cnt < 2 Then { if stime >= var6 && stime <= 150300 && cnt == 0 && var1+0.1< c then { buy("매수",atstop, c-0.1, amnt); var11 = timehigh(90000,stime); } if stime >= var6 && stime <= 150300 && cnt == 0 && var2-0.1> c then { sell("매도",atstop,c+0.1,amnt); var22 = timelow(90000,sti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