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plot 관련
2010-01-07 20:34:44
881
글번호 27316
수고가 많으십니다.
input:Period1(20),Period2(40),Period(60);
.....
..... 중간생략
Plot1(Sma1,"이평20선");
Plot2(Sma2,"이평40선");
Plot3(Sma3,"이평60선");
이렇게 플롯을 만들었을 경우에 입력값으로 기간값을 변경하게 되는 경우
기간값 20 ---> 80으로, 40은 100으로, 60은 120으로
플롯의 이평20 이평40 이평60은 내용의 변함이 없습니다.
혹시 "이평"& Period1 &"선" 처럼 설정을 할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알려 주시면 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08 08:46:2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플룻의 이름을 가변적으로 가져가게 할수는 없습니다.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downer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plot 관련
> 수고가 많으십니다.
input:Period1(20),Period2(40),Period(60);
.....
..... 중간생략
Plot1(Sma1,"이평20선");
Plot2(Sma2,"이평40선");
Plot3(Sma3,"이평60선");
이렇게 플롯을 만들었을 경우에 입력값으로 기간값을 변경하게 되는 경우
기간값 20 ---> 80으로, 40은 100으로, 60은 120으로
플롯의 이평20 이평40 이평60은 내용의 변함이 없습니다.
혹시 "이평"& Period1 &"선" 처럼 설정을 할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알려 주시면 합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