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재질문, 배열크기변수를 사용
2010-01-07 13:24:34
785
글번호 27294
array : vArray1[10](0),vArray2[10](false);
(사용자함수내용)
input : vArray[N](NumericArray);
...
For q=0 to N-1
{
...
}
배열의 크기를 지정하려고 하는게 아니라.
함수로 넘어온 배열크기N을 이용하여 각배열에 어떤값을 넣을려고 하는데 다운됩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예 배열의 크기입니다.
array : vArray1[10](0),vArray2[10](false);
라고 선업하시면
vArray1는 10개의 방을 가지는 수치형변수가 되며
vArray2는 10개의 방을 가지는 논리형변수가 됩니다.
배열의 크기는 지정하셔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가변적으로 변경하여 사용될 수 없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불사조선장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vArray[N](NumericArray)에서 N의 용도는?
>
N의 용도는 무엇인가요? 제 추측으로는 배열의 크기일듯싶은데...
(사용자함수내용)
input : vArray[N](NumericArray);
...
For q=0 to N-1
{
...
}
그래서 위처럼 사용자함수에 입력된 배열변수를
(N-1)까지 조정변수를 이용하여 처리하려고 했더니 다운되네요.
그러면 N은 용도가 뭐죠?
전달된 배열의 갯수를 나타내는 변수는 별도로 없나요?
input : vArray[N](NumericArray), lenArray(Numeric);
위처럼 배열의 크기를 나타내는 변수를 별도로 사용해야하나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07 14:59:4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변수의 크기를 초기에 잡고 들어가야 하므로
해당 내용은 구현할 방법이 없습니다.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불사조선장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재질문, 배열크기변수를 사용
>
array : vArray1[10](0),vArray2[10](false);
(사용자함수내용)
input : vArray[N](NumericArray);
...
For q=0 to N-1
{
...
}
배열의 크기를 지정하려고 하는게 아니라.
함수로 넘어온 배열크기N을 이용하여 각배열에 어떤값을 넣을려고 하는데 다운됩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예 배열의 크기입니다.
array : vArray1[10](0),vArray2[10](false);
라고 선업하시면
vArray1는 10개의 방을 가지는 수치형변수가 되며
vArray2는 10개의 방을 가지는 논리형변수가 됩니다.
배열의 크기는 지정하셔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가변적으로 변경하여 사용될 수 없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불사조선장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vArray[N](NumericArray)에서 N의 용도는?
>
N의 용도는 무엇인가요? 제 추측으로는 배열의 크기일듯싶은데...
(사용자함수내용)
input : vArray[N](NumericArray);
...
For q=0 to N-1
{
...
}
그래서 위처럼 사용자함수에 입력된 배열변수를
(N-1)까지 조정변수를 이용하여 처리하려고 했더니 다운되네요.
그러면 N은 용도가 뭐죠?
전달된 배열의 갯수를 나타내는 변수는 별도로 없나요?
input : vArray[N](NumericArray), lenArray(Numeric);
위처럼 배열의 크기를 나타내는 변수를 별도로 사용해야하나요?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