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을 작성시 성능 최적화 하기 위한 작업은 어떤게 있을가요?

프로필 이미지
캐빈이야
2010-01-07 11:56:27
811
글번호 27288
답변완료
시스템 작성을 하는데 약 2000라인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작성하다 보니. 여러개의 차트에 구동시키면 버벅거리는 현상이 생기는데, 시스템에서 사용하는 내용중 사용자 함수로 빼내면 성능이 좋아질까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07 13:45:4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사용자함수로 제공되는 내용을 시스템식에 직접 그계산식을 작성하시면 속도가 조금 빨라지게 됩니다. 2. 식상에 중복으로 사용되는 함수는 하나의 변수로 처리해서 사용해 주시면 효율적입니다. 만약 ma(C,5)와 같은 함수가 여러곳에서 사용되면 해당 갯수만큰 계속 계산하므로 하나의 변수에 할당하고 사용하면 한번 계산하고 이후에는 변수에 할당된 값만 사용하므로 더 빠르게 실행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캐빈이야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을 작성시 성능 최적화 하기 위한 작업은 어떤게 있을가요? > 시스템 작성을 하는데 약 2000라인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작성하다 보니. 여러개의 차트에 구동시키면 버벅거리는 현상이 생기는데, 시스템에서 사용하는 내용중 사용자 함수로 빼내면 성능이 좋아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