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100억원
2010-01-07 09:51:17
756
글번호 27282
답변완료
갭상승시 매수 갭하락시 매도... 식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07 13:34:0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분봉에 적용하시기 바랍니다. if stime == 151500 Then{ if NextBarOpen > C Then buy("b",AtMarket); if NextBarOpen < C Then sell("s",AtMarket); } 즐거운 하루되세요 > 100억원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드립니다. > 갭상승시 매수 갭하락시 매도... 식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