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 드립니다.
2010-01-07 09:51:17
756
글번호 27282
갭상승시 매수 갭하락시 매도... 식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07 13:34:0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분봉에 적용하시기 바랍니다.
if stime == 151500 Then{
if NextBarOpen > C Then
buy("b",AtMarket);
if NextBarOpen < C Then
sell("s",AtMarket);
}
즐거운 하루되세요
> 100억원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드립니다.
> 갭상승시 매수 갭하락시 매도... 식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