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추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쌀사비팔
2010-01-06 19:44:53
850
글번호 27272
답변완료
아래식에... * "60, 20, 5 이평선이 정배열 일때만 매수" 하는 것을 추가 부탁드립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if MarketPosition != 1 Then buy("b",AtStop,((highest(H,10)+Lowest(L,10))/2)*1.002);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s",AtStop,((highest(H,10)+Lowest(L,10))/2)*0.98);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07 08:38:5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MarketPosition != 1 and ma(c,5) > ma(C,20) and ma(C,20) > ma(c,60) Then buy("b",AtStop,((highest(H,10)+Lowest(L,10))/2)*1.002);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s",AtStop,((highest(H,10)+Lowest(L,10))/2)*0.98); 즐거운 하루되세요 > 쌀사비팔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추가 부탁드립니다. > 아래식에... * "60, 20, 5 이평선이 정배열 일때만 매수" 하는 것을 추가 부탁드립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if MarketPosition != 1 Then buy("b",AtStop,((highest(H,10)+Lowest(L,10))/2)*1.002);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s",AtStop,((highest(H,10)+Lowest(L,10))/2)*0.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