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식 문의드립니다.
2010-01-06 16:18:25
674
글번호 27265
안녕하세요
시스템식과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스토캐스틱이 20선 을 하향 돌파하는 시점부터 20선을 상향돌파하는 시점사이에
William 지표가 20선을 돌파하는 시점에 매수하는 식을 작성하고 싶습니다.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06 17:16:3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StochasticsK(10,5) < 20 and crossup(WILLR(14),20) Then
buy();
즐거운 하루되세요
> 비쇼우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식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시스템식과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스토캐스틱이 20선 을 하향 돌파하는 시점부터 20선을 상향돌파하는 시점사이에
William 지표가 20선을 돌파하는 시점에 매수하는 식을 작성하고 싶습니다.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