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식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0-01-06 16:18:25
674
글번호 27265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시스템식과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스토캐스틱이 20선 을 하향 돌파하는 시점부터 20선을 상향돌파하는 시점사이에 William 지표가 20선을 돌파하는 시점에 매수하는 식을 작성하고 싶습니다.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06 17:16:3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StochasticsK(10,5) < 20 and crossup(WILLR(14),20) Then buy(); 즐거운 하루되세요 > 비쇼우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식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시스템식과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스토캐스틱이 20선 을 하향 돌파하는 시점부터 20선을 상향돌파하는 시점사이에 William 지표가 20선을 돌파하는 시점에 매수하는 식을 작성하고 싶습니다.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