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식
2010-01-06 12:13:01
819
글번호 27253
시고가라인에서 고가와 저가를 고가종가, 저가종가처럼 표현하는 식을 부탁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06 16:23:5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Plot1(dayOpen, "당일시가");
Plot2(highest(c,dayindex+1), "당일고가");
Plot3(lowest(C,dayindex+1), "당일저가");
Plot4(DayClose, "당일종가");
즐거운 하루되세요
> 이광복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식
> 시고가라인에서 고가와 저가를 고가종가, 저가종가처럼 표현하는 식을 부탁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