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프로필 이미지
이광복
2010-01-06 12:13:01
819
글번호 27253
답변완료
시고가라인에서 고가와 저가를 고가종가, 저가종가처럼 표현하는 식을 부탁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06 16:23:5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Plot1(dayOpen, "당일시가"); Plot2(highest(c,dayindex+1), "당일고가"); Plot3(lowest(C,dayindex+1), "당일저가"); Plot4(DayClose, "당일종가"); 즐거운 하루되세요 > 이광복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식 > 시고가라인에서 고가와 저가를 고가종가, 저가종가처럼 표현하는 식을 부탁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