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진입식 문의드립니다.
2010-01-06 02:30:12
628
글번호 27249
매수(매도)조건 5일선이 20일선을 돌파(하락)시
매수조건에 따라 신호가 발생하였으나 실제 매수는 매수신호발생 후
4개봉안에 매수신호발생시 가격(case1. 신호발생 봉완성시 봉의 종가 case2.신호발생당시의가격)보다 클경우 매수진입
매도조건에 따라 신호발생후 실제 매도는 매도신호발생후
4개봉안에 매도신호발생시 가격(봉완성시 봉의 종가)보다 작은경우 매도진입
하고 싶습니다.
case1,2로 나눠서 부탁드릴게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06 14:35:3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case2는 가능하지 않습니다.
if crossup(ma(c,5),ma(c,20)) Then
var1 = c;
if crossdown(ma(c,5),ma(c,20)) Then
var2 = c;
if ma(C,5) > ma(c,20) and countif(crossup(ma(c,5),ma(c,20)),4) >=1 and
C > var1 Then
buy();
if ma(C,5) < ma(c,20) and countif(CrossDown(ma(c,5),ma(c,20)),4) >=1 and
C < var2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이기자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진입식 문의드립니다.
>
매수(매도)조건 5일선이 20일선을 돌파(하락)시
매수조건에 따라 신호가 발생하였으나 실제 매수는 매수신호발생 후
4개봉안에 매수신호발생시 가격(case1. 신호발생 봉완성시 봉의 종가 case2.신호발생당시의가격)보다 클경우 매수진입
매도조건에 따라 신호발생후 실제 매도는 매도신호발생후
4개봉안에 매도신호발생시 가격(봉완성시 봉의 종가)보다 작은경우 매도진입
하고 싶습니다.
case1,2로 나눠서 부탁드릴게요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