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문의

프로필 이미지
그래바로이거야
2010-01-06 12:19:45
819
글번호 27248
답변완료
시스템식 문의드립니다. 주식거래에서 1. 매수조건] a. 60 이동평균선과 이격도+1% 이하일때 100주 1차매수 b. 120이동평균선과 이격도+1% 이하일때 200주 2차매수 (하루 단 1회만 매수, 즉 a조건만족시 1회, b조건만족시 각각 1회만 매수) 매도조건] a. 평단가 +5% 수익시 50주 1차매도 b. 평단간 +10% 수익시 250주 전량매도 2. 1번과 조건은 동일하며 이동평균선이아닌 일목균형표상 기준선으로 매매 단, 14:00 이후는 매매금지 3. 시스템트레이딩을 하는데있어 매매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시스템
답변 2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06 14:32:3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if MarketPosition == 0 Then{ if Disparity(60) <= 101 Then buy("b1",OnClose,def,100); } if MarketPosition == 1 and sdate > EntryDate Then{ if Disparity(120) <= 101 Then buy("b2",OnClose,def,100); }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bx1",AtLimit,AvgEntryPrice*1.05,"b1",50,1); exitlong("bx2",AtLimit,AvgEntryPrice*1.10,"b1",250,1); } 2. var1 = (highest(H,26)+lowest(L,26))/2; if MarketPosition == 0 Then{ if C/var1*100 <= 101 Then buy("b1",OnClose,def,100); } if MarketPosition == 1 and sdate > EntryDate Then{ if C/var1*100 <= 101 Then buy("b2",OnClose,def,100); }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bx1",AtLimit,AvgEntryPrice*1.05,"b1",50,1); exitlong("bx2",AtLimit,AvgEntryPrice*1.10,"b1",250,1); } 3. 수수료와 관련된 사항은 거래하시는 증권사 콜센터에 문의하시면 더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그래바로이거야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 > 시스템식 문의드립니다. 주식거래에서 1. 매수조건] a. 60 이동평균선과 이격도+1% 이하일때 100주 1차매수 b. 120이동평균선과 이격도+1% 이하일때 200주 2차매수 (하루 단 1회만 매수, 즉 a조건만족시 1회, b조건만족시 각각 1회만 매수) 매도조건] a. 평단가 +5% 수익시 50주 1차매도 b. 평단간 +10% 수익시 250주 전량매도 2. 1번과 조건은 동일하며 이동평균선이아닌 일목균형표상 기준선으로 매매 단, 14:00 이후는 매매금지 3. 시스템트레이딩을 하는데있어 매매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프로필 이미지

그래바로이거야

2010-01-07 00:31:00

답변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사실 language공부를 하고, 모르는 부분을 질문 드려야하는데 성격이 급해서.. 죄송합니다. 아래의 질문중 몇가지 수정해서 부탁드립니다. 1.(붙임참조) 조건] a. 60 이동평균선과 이격도+1% 이하일때 500,000원 중 200,000원 1차매수(하루1회만 주문) b. 120이동평균선과 이격도+1% 이하일때 500,000원 중 300,000원 2차매수(하루1회만 주문) c. a의 조건에 매수됐을때 +5% 수익시 50%만 1차매도, 이후 a조건 재만족시 매수금지, b조건만족시 매수 d. a의 조건에 1차 매수되고, 수익 미 발생시, b의 조건에 2차매수하고 a,b매수평단가 +3% 수익시 50%매도 2. 조건] a. 일목균형표의 기준선과 이격+1% 이하일때 500,00원 중 200,000원 1차매수 b. 이동평균선의 20일선과 이격+1% 이하일때 500,00원 중 300,000원 2차매수 c. a의 조건에 매수됐을때 +5% 수익시 전량매도, 이후 a조건, b조건 모두 매수금지 d. a의 조건에 1차 매수되고, 수익 미 발생시, b의 조건에 2차매수하고 a,b매수평단가 +3% 수익시 전량매도 or a,b조건에 매수하고 현재가가 20일 이동평균선과 이격-3%시 전량 손절 수고하십시요 ================================================================================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수식문의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if MarketPosition == 0 Then{ if Disparity(60) <= 101 Then buy("b1",OnClose,def,100); } if MarketPosition == 1 and sdate > EntryDate Then{ if Disparity(120) <= 101 Then buy("b2",OnClose,def,100); }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bx1",AtLimit,AvgEntryPrice*1.05,"b1",50,1); exitlong("bx2",AtLimit,AvgEntryPrice*1.10,"b1",250,1); } 2. var1 = (highest(H,26)+lowest(L,26))/2; if MarketPosition == 0 Then{ if C/var1*100 <= 101 Then buy("b1",OnClose,def,100); } if MarketPosition == 1 and sdate > EntryDate Then{ if C/var1*100 <= 101 Then buy("b2",OnClose,def,100); }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bx1",AtLimit,AvgEntryPrice*1.05,"b1",50,1); exitlong("bx2",AtLimit,AvgEntryPrice*1.10,"b1",250,1); } 3. 수수료와 관련된 사항은 거래하시는 증권사 콜센터에 문의하시면 더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그래바로이거야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 > 시스템식 문의드립니다. 주식거래에서 1. 매수조건] a. 60 이동평균선과 이격도+1% 이하일때 100주 1차매수 b. 120이동평균선과 이격도+1% 이하일때 200주 2차매수 (하루 단 1회만 매수, 즉 a조건만족시 1회, b조건만족시 각각 1회만 매수) 매도조건] a. 평단가 +5% 수익시 50주 1차매도 b. 평단간 +10% 수익시 250주 전량매도 2. 1번과 조건은 동일하며 이동평균선이아닌 일목균형표상 기준선으로 매매 단, 14:00 이후는 매매금지 3. 시스템트레이딩을 하는데있어 매매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