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문의
2010-01-06 12:19:45
819
글번호 27248
시스템식 문의드립니다.
주식거래에서
1.
매수조건]
a. 60 이동평균선과 이격도+1% 이하일때 100주 1차매수
b. 120이동평균선과 이격도+1% 이하일때 200주 2차매수
(하루 단 1회만 매수, 즉 a조건만족시 1회, b조건만족시 각각 1회만 매수)
매도조건]
a. 평단가 +5% 수익시 50주 1차매도
b. 평단간 +10% 수익시 250주 전량매도
2.
1번과 조건은 동일하며 이동평균선이아닌 일목균형표상 기준선으로 매매
단, 14:00 이후는 매매금지
3. 시스템트레이딩을 하는데있어 매매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답변 2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06 14:32:3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if MarketPosition == 0 Then{
if Disparity(60) <= 101 Then
buy("b1",OnClose,def,100);
}
if MarketPosition == 1 and sdate > EntryDate Then{
if Disparity(120) <= 101 Then
buy("b2",OnClose,def,100);
}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bx1",AtLimit,AvgEntryPrice*1.05,"b1",50,1);
exitlong("bx2",AtLimit,AvgEntryPrice*1.10,"b1",250,1);
}
2.
var1 = (highest(H,26)+lowest(L,26))/2;
if MarketPosition == 0 Then{
if C/var1*100 <= 101 Then
buy("b1",OnClose,def,100);
}
if MarketPosition == 1 and sdate > EntryDate Then{
if C/var1*100 <= 101 Then
buy("b2",OnClose,def,100);
}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bx1",AtLimit,AvgEntryPrice*1.05,"b1",50,1);
exitlong("bx2",AtLimit,AvgEntryPrice*1.10,"b1",250,1);
}
3.
수수료와 관련된 사항은 거래하시는 증권사 콜센터에 문의하시면
더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그래바로이거야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
> 시스템식 문의드립니다.
주식거래에서
1.
매수조건]
a. 60 이동평균선과 이격도+1% 이하일때 100주 1차매수
b. 120이동평균선과 이격도+1% 이하일때 200주 2차매수
(하루 단 1회만 매수, 즉 a조건만족시 1회, b조건만족시 각각 1회만 매수)
매도조건]
a. 평단가 +5% 수익시 50주 1차매도
b. 평단간 +10% 수익시 250주 전량매도
2.
1번과 조건은 동일하며 이동평균선이아닌 일목균형표상 기준선으로 매매
단, 14:00 이후는 매매금지
3. 시스템트레이딩을 하는데있어 매매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그래바로이거야
2010-01-07 00:31:00
답변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사실 language공부를 하고, 모르는 부분을 질문 드려야하는데 성격이 급해서.. 죄송합니다.
아래의 질문중 몇가지 수정해서 부탁드립니다.
1.(붙임참조)
조건]
a. 60 이동평균선과 이격도+1% 이하일때 500,000원 중 200,000원 1차매수(하루1회만 주문)
b. 120이동평균선과 이격도+1% 이하일때 500,000원 중 300,000원 2차매수(하루1회만 주문)
c. a의 조건에 매수됐을때 +5% 수익시 50%만 1차매도, 이후 a조건 재만족시 매수금지, b조건만족시 매수
d. a의 조건에 1차 매수되고, 수익 미 발생시, b의 조건에 2차매수하고 a,b매수평단가 +3% 수익시 50%매도
2. 조건]
a. 일목균형표의 기준선과 이격+1% 이하일때 500,00원 중 200,000원 1차매수
b. 이동평균선의 20일선과 이격+1% 이하일때 500,00원 중 300,000원 2차매수
c. a의 조건에 매수됐을때 +5% 수익시 전량매도, 이후 a조건, b조건 모두 매수금지
d. a의 조건에 1차 매수되고, 수익 미 발생시, b의 조건에 2차매수하고
a,b매수평단가 +3% 수익시 전량매도 or a,b조건에 매수하고 현재가가 20일 이동평균선과 이격-3%시 전량 손절
수고하십시요
================================================================================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수식문의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if MarketPosition == 0 Then{
if Disparity(60) <= 101 Then
buy("b1",OnClose,def,100);
}
if MarketPosition == 1 and sdate > EntryDate Then{
if Disparity(120) <= 101 Then
buy("b2",OnClose,def,100);
}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bx1",AtLimit,AvgEntryPrice*1.05,"b1",50,1);
exitlong("bx2",AtLimit,AvgEntryPrice*1.10,"b1",250,1);
}
2.
var1 = (highest(H,26)+lowest(L,26))/2;
if MarketPosition == 0 Then{
if C/var1*100 <= 101 Then
buy("b1",OnClose,def,100);
}
if MarketPosition == 1 and sdate > EntryDate Then{
if C/var1*100 <= 101 Then
buy("b2",OnClose,def,100);
}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bx1",AtLimit,AvgEntryPrice*1.05,"b1",50,1);
exitlong("bx2",AtLimit,AvgEntryPrice*1.10,"b1",250,1);
}
3.
수수료와 관련된 사항은 거래하시는 증권사 콜센터에 문의하시면
더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그래바로이거야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
> 시스템식 문의드립니다.
주식거래에서
1.
매수조건]
a. 60 이동평균선과 이격도+1% 이하일때 100주 1차매수
b. 120이동평균선과 이격도+1% 이하일때 200주 2차매수
(하루 단 1회만 매수, 즉 a조건만족시 1회, b조건만족시 각각 1회만 매수)
매도조건]
a. 평단가 +5% 수익시 50주 1차매도
b. 평단간 +10% 수익시 250주 전량매도
2.
1번과 조건은 동일하며 이동평균선이아닌 일목균형표상 기준선으로 매매
단, 14:00 이후는 매매금지
3. 시스템트레이딩을 하는데있어 매매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