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월n일 시초가 표시

프로필 이미지
왕숙천
2010-01-05 20:01:30
1006
글번호 27245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수고 많으십니다. if date > date[1]+30 Then var1 = O; plot1(var1); 위식은 월시초가를 표시한거던데 두번째일시초가 세번째일 시초가를 표현 하고싶은데 가능하다면 부탁드리겠습니다.
지표
답변 4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06 11:01:3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N(1); Array : nthOpen[30](0); if date > date[1]+30 Then{ var2 = 0; } if date != date[1] Then{ var2 = var2+1; nthOpen[var2] = O; } plot1(nthOpen[N]); N값으로 일수를 조정하시면 됩니다. 월 첫째일은 1 월 둘째일은 2 월 셋째일은 3 순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왕숙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월n일 시초가 표시 > 안녕하세요 수고 많으십니다. if date > date[1]+30 Then var1 = O; plot1(var1); 위식은 월시초가를 표시한거던데 두번째일시초가 세번째일 시초가를 표현 하고싶은데 가능하다면 부탁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왕숙천

2010-01-06 12:46:35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추가 질문입니다 월초 n거래일 첫봉 매수 진입을 부탁드립니다 var1=nthOpen[N]; if dayindex==n THEN BUY(); 이리 했더니 잘 않되네요 프로그램 초보이다보니 너그러히 봐주세요 ^^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월n일 시초가 표시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N(1); Array : nthOpen[30](0); if date > date[1]+30 Then{ var2 = 0; } if date != date[1] Then{ var2 = var2+1; nthOpen[var2] = O; } plot1(nthOpen[N]); N값으로 일수를 조정하시면 됩니다. 월 첫째일은 1 월 둘째일은 2 월 셋째일은 3 순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왕숙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월n일 시초가 표시 > 안녕하세요 수고 많으십니다. if date > date[1]+30 Then var1 = O; plot1(var1); 위식은 월시초가를 표시한거던데 두번째일시초가 세번째일 시초가를 표현 하고싶은데 가능하다면 부탁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06 13:29:0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N(1); Array : nthOpen[30](0); if date > date[1]+30 Then{ var2 = 0; } if date != date[1] Then{ var2 = var2+1; nthOpen[var2] = O; if var1 == N Then buy(); } 즐거운 하루되세요 > 왕숙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Re : 월n일 시초가 표시 >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추가 질문입니다 월초 n거래일 첫봉 매수 진입을 부탁드립니다 var1=nthOpen[N]; if dayindex==n THEN BUY(); 이리 했더니 잘 않되네요 프로그램 초보이다보니 너그러히 봐주세요 ^^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월n일 시초가 표시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N(1); Array : nthOpen[30](0); if date > date[1]+30 Then{ var2 = 0; } if date != date[1] Then{ var2 = var2+1; nthOpen[var2] = O; } plot1(nthOpen[N]); N값으로 일수를 조정하시면 됩니다. 월 첫째일은 1 월 둘째일은 2 월 셋째일은 3 순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왕숙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월n일 시초가 표시 > 안녕하세요 수고 많으십니다. if date > date[1]+30 Then var1 = O; plot1(var1); 위식은 월시초가를 표시한거던데 두번째일시초가 세번째일 시초가를 표현 하고싶은데 가능하다면 부탁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왕숙천

2010-01-06 13:39:35

왕숙천 님에 의해 삭제된 답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