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부탁드려요~
2010-01-05 13:08:08
810
글번호 27229
매수진입이 됬다고 치고
매수진입 이후 부터의 최저값 <= input A 값
일때 청산
하는 수식 부탁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05 16:27:5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AA(210);
if MarketPosition == 1 Then{
if Lowest(L,BarsSinceEntry) <= AA Then
exitlong();
}
즐거운 하루되세요
> 지수와함께춤을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부탁드려요~
> 매수진입이 됬다고 치고
매수진입 이후 부터의 최저값 <= input A 값
일때 청산
하는 수식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