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하나 더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쌀사비팔
2010-01-04 16:22:30
748
글번호 27217
답변완료
*매수 조건 -30, 10, 5 이평선이 정배열이고, 앞전봉의 고가를 돌파시 매수 *매수청산 조건 -앞전봉의 저가를 하락 이탈시 매수청산 *매매 시간 제한 -09:10 시작, 14:45시 청산 항상 감사드립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04 18:06:3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MarketPosition == 0 and stime >= 91000 and stime < 144500 and ma(C,5) > ma(C,10) and ma(C,10) > ma(c,30) Then buy("B",AtStop,H+PriceScale);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Bx",AtStop,L-PriceScale); SetStopEndofday(144500); 즐거운 하루되세요 > 쌀사비팔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하나 더 부탁드립니다. > *매수 조건 -30, 10, 5 이평선이 정배열이고, 앞전봉의 고가를 돌파시 매수 *매수청산 조건 -앞전봉의 저가를 하락 이탈시 매수청산 *매매 시간 제한 -09:10 시작, 14:45시 청산 항상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