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하나 더 부탁드립니다.
2010-01-04 16:22:30
748
글번호 27217
*매수 조건
-30, 10, 5 이평선이 정배열이고, 앞전봉의 고가를 돌파시 매수
*매수청산 조건
-앞전봉의 저가를 하락 이탈시 매수청산
*매매 시간 제한
-09:10 시작, 14:45시 청산
항상 감사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04 18:06:3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MarketPosition == 0 and stime >= 91000 and stime < 144500 and
ma(C,5) > ma(C,10) and ma(C,10) > ma(c,30) Then
buy("B",AtStop,H+PriceScale);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Bx",AtStop,L-PriceScale);
SetStopEndofday(144500);
즐거운 하루되세요
> 쌀사비팔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하나 더 부탁드립니다.
> *매수 조건
-30, 10, 5 이평선이 정배열이고, 앞전봉의 고가를 돌파시 매수
*매수청산 조건
-앞전봉의 저가를 하락 이탈시 매수청산
*매매 시간 제한
-09:10 시작, 14:45시 청산
항상 감사드립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