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쌀사비팔
2010-01-04 15:47:28
658
글번호 27212
답변완료
*랜코차트와 유사하게 할 수 있나요?(아래처럼 부탁드립니다) *매수 -당일 시가 출발 후 최저점 대비 +5틱 상승시 매수(5틱 주기) *매수청산 -최초 매수 대비 +5틱 상승 후 +10틱에 도달하지 못하면, 0틱 위치로 다시 하락하면 청산 (청산 후 에도 최초 매수가 대비 5틱을 기준으로 매매) -최초 매수 대비 +10틱 상승 후 +15틱에 도달하지 못하고 하락하면, +5틱에서 청산 -최초 매수 대비 +15틱상승 후 +20틱에 도달하지 못하고 하락하면, 10틱에 청산 - 계속 같음..... (즉, 최초 최자가대비, 5틱의 배수를 기준으로하여, 5틱 주기 양봉이 완성되면 매수, 음봉이 완성되면 매수청산... 반복) *당일 14:45시에 매수청산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0-01-04 16:59:1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Cnt(0); if MarketPosition == 0 and stime < 144500 Then buy("B1",AtStop,daylow+PriceScale*5); if MarketPosition == 1 Then{ var1 = highest(H,BarsSinceEntry); var2 = PriceScale*5; value1 = 0; for cnt = 1 to 10{ if var1 >= EntryPrice+(var2*(cnt)) Then{ value1 = cnt; } } if var1 > EntryPrice+var2 Then exitlong("bx",AtStop,EntryPrice+(var1*(value1-1))); } SetStopEndofday(144500); 즐거운 하루되세요 > 쌀사비팔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부탁드립니다. > *랜코차트와 유사하게 할 수 있나요?(아래처럼 부탁드립니다) *매수 -당일 시가 출발 후 최저점 대비 +5틱 상승시 매수(5틱 주기) *매수청산 -최초 매수 대비 +5틱 상승 후 +10틱에 도달하지 못하면, 0틱 위치로 다시 하락하면 청산 (청산 후 에도 최초 매수가 대비 5틱을 기준으로 매매) -최초 매수 대비 +10틱 상승 후 +15틱에 도달하지 못하고 하락하면, +5틱에서 청산 -최초 매수 대비 +15틱상승 후 +20틱에 도달하지 못하고 하락하면, 10틱에 청산 - 계속 같음..... (즉, 최초 최자가대비, 5틱의 배수를 기준으로하여, 5틱 주기 양봉이 완성되면 매수, 음봉이 완성되면 매수청산... 반복) *당일 14:45시에 매수청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