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잡다백수
2019-05-02 00:37:25
223
글번호 128292
답변완료

첨부 이미지

도움주시는 덕분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매번 감사합니다. 1. 기타 전에 만들어주신 수식을 토대로 피라미딩 전략을 만들어 봤는데요. 전 최근 진입한 가격에서 ATRV*ATR곱셈만큼 되면 계속 추가 진입할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다른진입신호만 허용 누르면 bb딱 한번만 추가진입해요. 전 bb진입하고 또 그 진입가격에서 ATRV*ATR곱셈만큼 오른 가격되면 도 진입할 줄 알았거든요. 이거 모든 신호로 안되서 그런가 싶어서 모든 신호 눌러봤더니 30틱 위면 봉마다 계속 진입해버리더라구요. 제가 원하는 건 진입 -시가 + 30틱 넘으면 돌파 매수하고 추가진입 -LatestEntryPrice + ATRV*ATR곱셈인 가격을 추가돌파하면 또 매수하려고 합니다. 청산 -1계약 진입했을 때 : LatestEntryPrice(0) - ATRV*ATR곱셈/2 가격에 도달하면 청산(손절) -진입 + 추가진입했을 때: 그 추가진입가격에서 LatestEntryPrice(0) - ATRV*ATR곱셈/2 도달하면 청산 이렇게 하고 싶어요. 제어 -하루 깨지는 건 n회로 제한하려고 합니다. -그러니까 포지션 1로 진입을 해서 깨졌든 포지션을 쌓아서 5포지션으로 깨졌든 깨지는 건 n회로 제한하려고 합니다. input: ATR기간(14),ATR곱셈(2),n(20); var : 매수단위(0),투입금액(0),ATRV(0); ATRV = atr(ATR기간); 매수단위 = 1; buy("b",,dayopen + 30 * PriceScale, 매수단위); if MarketPosition == 1 Then { buy("bb",AtStop,LatestEntryPrice(0)+ATRV*ATR곱셈,매수단위); ExitLong("bx2",AtStop,LatestEntryPrice(0)-ATRV*ATR곱셈/2); } 2. 옵션도 총투자금액 정해놓으면 금액만큼만 딱 사나요? 3. 지표 // var1 은 ( (data2 종가 - data1 종가) + (data1의 종가 - data3의 종가) )/2 를 data1의 종가로 나눈 값 // 진입 data4의 시초가 + 10틱 오르면 data1 매수 청산 data4가 n포인트 손실을 입으면 n포인트 * var1 에서 손절. 선물신호(data4)로 옵션(data1) 사는 건데요. var1은 약식 델타값이고 선물 손절포인트 걸어 놓은 것만큼 옵션 손절을 걸려고 하는 거거든요. 일단 이렇게 방법을 생각해봤는데 마땅한 방법이 있을까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9-05-02 10:55:5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하나의 신호로 반복진입할떄는 모든 신호로 지정해야 합니다. 다만 작성하신 수식에서 b진입이 조건없이 진입되게 되어 있어 모든 진입으로 설정할 경우 계속 발생하게 되므로 b진입은 무포지션이나 매도포지션상태에서 한번만 나오게 해야 합니다. input: ATR기간(14),ATR곱셈(2),n(20); var : 매수단위(0),투입금액(0),ATRV(0); ATRV = atr(ATR기간); 매수단위 = 1; if MarketPosition <= 0 then buy("b",,dayopen + 30 * PriceScale, 매수단위); if MarketPosition == 1 Then { buy("bb",AtStop,LatestEntryPrice(0)+ATRV*ATR곱셈,매수단위); ExitLong("bx2",AtStop,LatestEntryPrice(0)-ATRV*ATR곱셈/2); } 2 설정창이서 지정하시면 자동계산된 수량으로 주문이 발생합니다. 수식내이면 직접 계산식 만들어 수량산정해서 주문함수에 지정하셔야 합니다. 3 해당 내용에 계산법방을 모르겠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잡다백수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도움주시는 덕분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매번 감사합니다. 1. 기타 전에 만들어주신 수식을 토대로 피라미딩 전략을 만들어 봤는데요. 전 최근 진입한 가격에서 ATRV*ATR곱셈만큼 되면 계속 추가 진입할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다른진입신호만 허용 누르면 bb딱 한번만 추가진입해요. 전 bb진입하고 또 그 진입가격에서 ATRV*ATR곱셈만큼 오른 가격되면 도 진입할 줄 알았거든요. 이거 모든 신호로 안되서 그런가 싶어서 모든 신호 눌러봤더니 30틱 위면 봉마다 계속 진입해버리더라구요. 제가 원하는 건 진입 -시가 + 30틱 넘으면 돌파 매수하고 추가진입 -LatestEntryPrice + ATRV*ATR곱셈인 가격을 추가돌파하면 또 매수하려고 합니다. 청산 -1계약 진입했을 때 : LatestEntryPrice(0) - ATRV*ATR곱셈/2 가격에 도달하면 청산(손절) -진입 + 추가진입했을 때: 그 추가진입가격에서 LatestEntryPrice(0) - ATRV*ATR곱셈/2 도달하면 청산 이렇게 하고 싶어요. 제어 -하루 깨지는 건 n회로 제한하려고 합니다. -그러니까 포지션 1로 진입을 해서 깨졌든 포지션을 쌓아서 5포지션으로 깨졌든 깨지는 건 n회로 제한하려고 합니다. input: ATR기간(14),ATR곱셈(2),n(20); var : 매수단위(0),투입금액(0),ATRV(0); ATRV = atr(ATR기간); 매수단위 = 1; buy("b",,dayopen + 30 * PriceScale, 매수단위); if MarketPosition == 1 Then { buy("bb",AtStop,LatestEntryPrice(0)+ATRV*ATR곱셈,매수단위); ExitLong("bx2",AtStop,LatestEntryPrice(0)-ATRV*ATR곱셈/2); } 2. 옵션도 총투자금액 정해놓으면 금액만큼만 딱 사나요? 3. 지표 // var1 은 ( (data2 종가 - data1 종가) + (data1의 종가 - data3의 종가) )/2 를 data1의 종가로 나눈 값 // 진입 data4의 시초가 + 10틱 오르면 data1 매수 청산 data4가 n포인트 손실을 입으면 n포인트 * var1 에서 손절. 선물신호(data4)로 옵션(data1) 사는 건데요. var1은 약식 델타값이고 선물 손절포인트 걸어 놓은 것만큼 옵션 손절을 걸려고 하는 거거든요. 일단 이렇게 방법을 생각해봤는데 마땅한 방법이 있을까요?